액센, 한국교회 대부흥 10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지난 6월, 새로운 매체인 플레이디스크를 통해 디지털 성경(제품명: “듣는성경’)을 출시한 바 있는 액센은 올해로 한국 교회 대부흥 10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인 만큼, 9월부터 12월까지 액센의 디지털 성경, '듣는성경'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한 분씩 최신 개역개정판 고급 성경 1권씩을 드리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1천2백만 기독교 성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디지털 성경 구입으로 고급 성경책 까지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한편, 액센은 당첨된 고객이 성경책을 다른 분께 선물로 보내고자 할 경우, 사연과 함께 대신 보내드리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액센의 ‘듣는성경’은 새로운 매체(전자음반)로 출시된 만큼, 다양한 장점을 내세워 그동안 침체현상을 보여왔던 디지털 성경시장에 일대 격변을 가져올 전망이다.
특히, 이번에 액센에서 출시한 '듣는성경'은 차세대 매체인 플레이디스크(전자음반) 형태로 출시해 제품 자체가 MP3플레이어 기능을 담고 있는 독특한 오디오북으로 소비자들이 별도의 재생장치를 휴대할 필요가 없어서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제품 자체가 아주 소형이어서 목걸이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과 패션 개념을 접목한 제품이어서 소장 가치 또한 더욱 높인 것이 장점으로 작용한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들을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조한 이 제품은 무엇보다 기존 제품들보다 가격경쟁력이 우수하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당기고 있다는 분석이다. 액센의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기존 제품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기존 디지털 성경의 30-50%선)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문의 및 구매를 증가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권지현 02-2024-0040, 018-460-1003
-
2008년 3월 19일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