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07 통해 새로운 인사 채용으로 보다 강력해진 송원의 글로벌 팀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07-09-04 10:25
울산--(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합성수지 첨가제 전문 제조업체 송원산업㈜은 2006년 9월 시장으로의 직통 채널 확립, 산화방지제 분야 역량 확산, 제품군의 확장, 그리고 혁신 추구라는 전략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지난 한해 동안 송원산업은 이중 처음 세가지 요소를 이행하였으며, 특히 지역적 포커스 전략을 강화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로서 송원 인터내셔널 인디아 (Songwon International-India)를 2007년 8월 설립하였다. 이에 송원은 글로벌팀에 새로운 인사 영입을 발표하였고, 이는 혁신과 고객가치를 추구하는 송원의 전략과 일치한다.

송원산업 대표이사 박종호 사장은 “우리는 계속해서 세계적으로 사업영역을 성장시켜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며, 우리의 비전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솔루션 공급자가 되는 것이다. 지난 일년간 우리는 직통채널 구축과 스위스 프라우엔펠드의 유럽본부, 미국 텍사스주 휴스톤의 미주본부 및 뭄바이의 인도지역 사무소 신설, 그리고 제 2의 주요 산화방지제 생산시설의 추가와 제품군 확장 등을 통해 우리의 결단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제 우리는 업계와 고객에 관한 포괄적인 지식을 지닌 네 명의 주요 인사를 영입함으로써 우리의 전문성을 넓혀 나가려 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의 기술 영업 및 서비스 이사직에 선임된 요아힘 바이어 이사 (Joachim Bayer, Director Technical Sales and Technical Services, Europe, Middle East and Africa)는 기술 과정을 책임지고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바이어 이사는 중합체 첨가물 분야에서 15년간의 경력을 지니고 있다.

송원 인터내셔널 아메리카 기술 영업 및 상업부장을 맡게 된 존 마라 박사 (John Mara, Technical Sales & Commercialization Manager for Songwon International-Americas)는 중합체와 중합체 첨가물 산업계에서 15년 경력의 소유자이다.

2007년 9월 1일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이사직에 임명된 클라우스 켁 앙트완 이사 (Klaus Keck-Antoine, Executive Officer Global Applications)는 첨가제 및 안정제 사업에서 포괄적인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기술 서비스를 위한 역량센터를 세우는 당초 직무를 맡기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 한다. 앙트완 이사의 영입을 통해 송원은 세계적으로 확장되어 가는 시장에서 적합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송원 인터내셔널 인디아 부문장 및 동남아 지역 영업부장을 맡게 될 닐레쉬 메타 부장 (Nilesh Mehta, Manager Songwon International-India & Sales Manager South East Asia)은 주력 시장을 통한 영업 성장과 제품 개발뿐 아니라 급속히 팽창해 가는 흥미로운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닐레쉬 부장은 동남아 지역에 대한 상세한 지식과 중합체 첨가물 분야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박종호 송원산업 사장은 “이처럼 주요 인사들을 영입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그들이 지닌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의 역량을 확장시켜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재원에 투자함으로써 업계는 과거에 그래왔던 것처럼,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송원산업에 의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고객이 성장함에 따라 우리 역시 세계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송원산업의 보강된 팀은 K2007에 참가할 것이며, 우리는 모든 참가자들과 더불어 고객과 애플리케이션 니즈 및 기회에 관해 토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송원산업은 6번 홀 C76 스탠드에 전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박연희 과장, 02-511-8434, 010-2899-5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