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무진기기 제품 발표회 개최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7-09-12 09:00
군포--(뉴스와이어)--첨단 디스플레이 제품 생산 환경인 클린룸 시공을 담당해온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기존 무진기기의 기능을 강화시킨 무진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HNC는 오는 9월 13일 오후 4시,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HNC의 부설 연구소인 TDR center 에서 기존 제품군의 기술적인 한계를 보완하여 새롭게 디자인된 무진기기 브랜드 Vuum의 제품군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이번 무진기기 제품 발표회는 삼성전자 반도체, LG전자, 매그나칩 반도체, 동우화인켐 등 반도체, 디스플레이 업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치러지며, HNC에서 출시 예정인 Air shower, BFU, Relief Damper 등의 무진 제품군을 선보이는 것으로 진행된다.

HNC는 이번 무진기기 제품 발표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무진 제품군을 마련하여 클린룸 설비부터 무진기기까지 담당하는 전문 업체로 부상하겠다는 계획이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경영지원팀 언론홍보 담당자 정유진 대리, 031-428-8914 , 010-2065-8373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