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재 유리그릇 루미낙, 어린이용 유리그릇 ‘풋볼(Football)세트’ 출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루미낙 ‘풋볼(Football)세트’는 어린이의 정서와 건강, 안전까지 꼼꼼히 고려하여 탄생시킨 루미낙의 신작으로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웰빙 식기다.
공기,접시,머그잔 총 3종으로 구성된 ‘풋볼(Football)세트’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소재로 제조되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동일 재질로 이뤄진 무늬 역시 그릇 안쪽 면이 아닌 겉면에 입혀 져 있어, 아이들이 음식을 먹을 때 수저나 포크를 통해 가하는 마찰로 무늬가 손상 될 염려가 없다.
뿐만 아니라 ‘강화 유리 공법(Fully Temperd)’으로 만들어져 일반 유리그릇에 비에 3배 이상 강하며 무게까지 가벼워, 주의를 요하는 유아나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표면에 새겨진 무늬는 잔디구장에 축구골대, 재미난 표정의 어린이 축구단이 새겨져 있어, 편식을 하는 아이들의 눈길을 끌기에도,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정서발달에도 제격이다.
루미낙 ‘풋볼(Football) 3종 세트’ 가격은 19,000원대로 10월 초 전국 홈에버, 이마트 등 대형 할인 마트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어썸 백은숙 실장 02-547-5707 011-326-329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크인터내셔널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7년 11월 14일 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