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중소기업 및 홈유저 대상으로 팬/틸트/줌 기능 탑재된 유/무선 인터넷 비디오 카메라 출시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시스코 시스템스의 자회사로 가정, SOHO 및 중소기업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음성, 무선 및 네트워킹 하드웨어 분야에서 글로벌 선두업체로 인정 받고 있는 링크시스(Linksys?)가 오디오 기능을 갖춘 링크시스 무선-G 팬/틸트/줌(PTZ) 인터넷 카메라(WVC200)를 즉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PTZ 인터넷 카메라는 인터넷을 통해 라이브 비디오 및 오디오를 전송하여 세계 어디에서든 웹 브라우저를 통해 해당 파일을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이동이 잦은 사람들이나 원격 사용자들에게 간편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PC가 필요한 일반 표준 “웹 캠”과 달리, PTZ 인터넷 카메라는 자체 IP주소를 갖고 있어, 사용자가 카메라를 쉽게 유선(Ethernet) 또는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팬/틸트 및 2X 디지털 줌 기능을 통해 카메라 움직임과 초점을 원거리에서 조절할 수 있다. WVC200은 최대 10 명의 사용자들이 어느 때라도 동시에 카메라에 접속 할 수 있으며, 시간 및 날짜 기준으로 고급 검색이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할 수도 있게 한다.

고급 MPEG-4 비디오 압축 기능은 양질의, 높은 프레임 레이트의, 640x480 비디오 스트림을 만들어 낸다. 포괄적인 비디오 기능으로, 외부 적외선 램프가 사용될 경우 조명이 밝지 않거나 아예 없는 환경에서도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적외선 차단 필터도 포함되어 있다.

산지브 굽타, 링크시스 아태 지역 영업 이사는 “본 카메라는 한국의 중소기업 및 가정용 사용자들이 외출 시 사무실이나 가정을 모니터 할 때 사용 할 수 있는 툴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하면서 “예상하지 못한 움직임이 발생할 경우, 사용자들은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통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를 열심히 모니터 할 필요가 없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WVC200에는 카메라가 움직임을 포착하고 해당 비디오 및 오디오 피드를 저장하는 동시에, 이를 이메일 알림 기능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 호출기 또는 휴대 전화로 알리는 보안 모드를 포함하고 있다. 짧은 비디오 클립을 이메일 첨부형태로 포함하여 최대 3개의 이메일 알림 서비스를 전송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사용자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에 접속할 수도 있다. 무선LAN(Local Area Network) 보안 기능에는 WEP 및 WPA 보호도 포함되어 있다.

주요 기능

- 유리 렌즈가 있는CMOS 센서
- 듀얼 - 코덱 MPEG4 또는 MJPEG 선택 가능한 압축
- 비디오 및 오디오(내장형 마이크)를 외부 하드 드라이브로 캡쳐
- 온 스크린 사용자 연결 정보를 포함하는, 원격 액세스를 위한 내장형 웹 서버
- 네트워크 상의 용이한 발견을 위한 UPnP 지원
- 최대 10명의 사용자까지 동시 지원
- 최대 9대 카메라를 동시에 모니터링 및 녹화하는 소프트웨어 포함
- 움직임 포착 시, 최대 3개 이메일 주소로 비디오 클립을 포함하는 이메일 알림 서비스 제공
- 카메라의 LCD 창에 IP 주소 표시
- DDNS 지원

시장 출시

오디오 기능을 갖춘 링크시스 무선-G 팬/틸트/줌(PTZ) 인터넷 카메라(WVC200)는 인가 받은 판매처, 주요 소매업자, VAR(value-added reseller) 등을 통해 예정가 389,000원에 즉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inksys.com/kr

연락처

Text 100 배형진 02-587-33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