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야, 2007 하반기 웰빙 신메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형 웰빙퓨전주점 ‘수리야(www.suriya.co.kr (주)퍼스트에이엔티, 대표 백호근)’는 2007년 하반기 웰빙에 주안점을 둔 11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홍삼액기스와 낙지 그리고 삼겹살을 야채와 함께 양념구이 한 홍낙삼, 살아있는 민물장어를 야채와 함께 넣어 시원하게 끓인 보양식인 장어매운탕, 쌀전병에 다양한 야채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말아 달콤한 소스를 뿌린 닭가슴살웰빙쌈, 불고기와 사과,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싸먹는 재미가 있는 불고기애플쌈, 메로 아가미살을 수리야만의 된장소스로 숙성시킨 메로구이 등을 포함해 총 11가지이다.

특히, 홍낙삼의 알칼리식품인 홍삼과 산성식품인 삼겹살, 자양강장효과인 낙지로 조화로운 음식궁합은 소화흡수가 잘되며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손쉽게 배출해 여성은 다이어트, 남성은 원기회복에 효과가 있는 메뉴이다. 장어매운탕은 숙취해소에 적합한 건강요리이다. 기존 저칼로리 다이어트식 웰빙 메뉴로 여성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웰빙쌈요리군으로 닭가슴살웰빙쌈과 불고기애플쌈도 새롭게 내놓았다.

수리야 백호근 대표는 “이번에 개발된 모든 신메뉴는 숙취 해소에 좋은 웰빙 메뉴 개발에 중점을 둔 것”이며, “앞으로도 새롭고 독특한 맛의 건강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리야는 지난해 10월 런칭 이후 현재 홍대점 외 39개 매장이 있으며, 건대역점 외 11개 매장이 추가 오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irstant.co.kr

연락처

홍보대행 IPR 권혁년 부장 (310-9680, 016-428-5322)
AE 권현선 대리 (310-9680, 016-9310-11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