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듣는성경 신구약 ‘개역개정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에서 디지털 오디오 성경인 “듣는성경” 개역개정판 신,구약편을 출시했다.

개역개정판 “듣는성경”은 대한성서공회가 1998년부터 현재 사용되고 있는 개신교의 성경을 변화된 한글 맞춤법과 필요한 부분(수정된 맞춤법, 의미 변화, 번역의 오류)만을 개정해 온 것으로 현재 크리스챤들 사이에서 제일 많이 사용되고 있는 성경이다.

“듣는성경” 개역개정판 신,구약 종합편은 총 66권의 모든 성경이 수록되어 있으며, 낭독시간은 정독 82시간에 이른다. 그러므로 매일 5시간씩 들으면 약 보름 동안에 신/구약 성경을 모두 들을 수 있게 된다.

또한 남/녀의 성우 및 배경음악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재미있게 성경을 통독할 수 있다.

이번에 액센에서 출시한 개역개정판 '듣는성경'은 차세대 매체인 플레이디스크(전자음반) 형태로 출시해 제품 자체가 MP3플레이어 기능을 담고 있는 독특한 오디오북으로 소비자들이 별도의 재생장치를 구매하거나 휴대할 필요가 없어서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제품 자체가 아주 소형이어서 목걸이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과 패션 개념을 접목한 제품이어서 소장 가치 또한 더욱 높인 것이 장점으로 작용한다.

현재 액센은 올해로 한국 교회 대부흥 10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지난 9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분을 선정해 고급 “개역개정 성경”을 나눠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권지현 02-2024-0040 / 018-460-10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