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인력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IT벤처기업연합회(KOIVA)가 주관,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IT 분야 우수 기업 100여 개사가 참가하여 약 3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u-시티, VoIP(인터넷전화), DMB단말기, RFID(전파식별) 등 맞춤형 IT 직종 분류코드 확립을 통하여 IT 분야에 특화된 채용공고 등록 및 검색서비스가 제공되고, 참여하는 모든 기업에게는 박람회 기간 중 그랜드 배너형 채용공고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게재된 채용공고는 잡코리아와 연동되어 양방향으로 동시 노출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 종료 이후에도 ‘IT 전문인력 상시 채용관(www.itjobs.or.kr)’은 연중 상시 운영을 통하여 IT 중소기업의 공통 애로사항인 IT 인력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IT 분야의 구인·구직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정보통신부 개요
정보통신부는 1884년 창설된 우정총국를 모체로 우편, 우편환금, 전기통신, 국민생명보험, 우편연금 및 정부취급금의 출납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기 위해 1948년 11월에 설립된 체신부가 각 부처에 분산된 정보통신산업을 일원화하여 국가발전 전략사업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1994년 12월 정보통신부로 확대 개편되어 정보화, 정보통신, 전파방송관리, 우편·금융업무를 관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go.kr
연락처
정보통신부 중소기업지원팀장 정완용 750-23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