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 시상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부는 2007년 11월『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수상제품으로 일반SW부문에 ㈜소만사의『DB-i(디비아이)』와 멀티미디어SW부문에 테크빌닷컴㈜의『3D 율동으로 함께하는 우리교실』을 각각 선정하고, 26일 김동수 정보통신부 차관이 수상업체 대표와 개발자에게 각각 상패와 상장을 수여했다.

일반SW부문 수상제품인『DB-i(디비아이)』는 오라클, MSSQL 등 다양한 DB 파일에 대한 열람, 수정 등의 접근이력(로그파일)을 통합 관리하는 기능 및 DB 파일별 접근권한을 통제하는 기능 등을 구현한 DB 보안 솔루션이다.

특히, 이번 수상제품으로 선정된 『DB-i(디비아이)』는 이기종의 DB 파일에서도 빠른 정보 검색이 가능하고, 이메일 및 메신저를 통한 정보 유출 탐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멀티미디어SW부문 수상제품인『3D 율동으로 함께하는 우리교실』은 초등학교 및 유치원의 학예회, 운동회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율동과 신체표현 활동을 3D 동영상으로 구현한 소프트웨어다.

특히, 정확한 동작 교육을 위해 동작을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3D 동영상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정보통신부 개요
정보통신부는 1884년 창설된 우정총국를 모체로 우편, 우편환금, 전기통신, 국민생명보험, 우편연금 및 정부취급금의 출납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기 위해 1948년 11월에 설립된 체신부가 각 부처에 분산된 정보통신산업을 일원화하여 국가발전 전략사업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1994년 12월 정보통신부로 확대 개편되어 정보화, 정보통신, 전파방송관리, 우편·금융업무를 관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go.kr

연락처

SW기술혁신팀장 이상훈 750-25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