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 절경 보며 나이스 샷...‘프리미엄 LIVE 레슨 70’ 금강산 특집 방송

뉴스 제공
중앙방송
2007-11-27 11:24
서울--(뉴스와이어)--중앙방송(대표 김문연) 케이블·위성TV 골프전문채널 J골프의 인기 레슨 프로그램 <프리미엄 LIVE 레슨 70>이 금강산 특집을 방송한다.

<프리미엄 LIVE 레슨 70>은 상급자를 위한 실전 레슨 프로그램으로 레슨 프로가 시청자와 함께 필드에 직접 나가 라운드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호주·뉴질랜드 PGA 투어의 이신 프로와 KLPGA 3승에 빛나는 이선희 프로가 진행하며,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부터 볼 수 있다. <프리미엄 LIVE 레슨 70>은 실전 라운드에 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동시간대에 방송하는 경쟁채널의 레슨프로그램보다 3배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자료 출처=TNS미디어코리아, 10월 11일~11월 22일)

11월 29일부터 6주간 방송되는 이번 금강산 특집은 중계를 제외하고, 북측에서 진행한 최초의 골프 프로그램이라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금강산에 위치한 아난티 골프&온천 리조트에서 펼쳐질 이번 특집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유익한 레슨을 동시에 선사한다. 한편 금강산은 미국 그랜드 캐넌, 캐나다 로키산맥을 비롯한 세계 10대 리조트 여행지 중 하나이다.

18홀 전체가 아름다운 금강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라운드를 할 수 있는 아난티 골프&온천 리조트는 여러 개의 이벤트 홀이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라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14번 홀과 16번 홀이다. 14번 홀은 그린에 공만 올려놓으면 홀인원이 된다는 깔대기 홀로 이벤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홀이다. 또, 16번 홀은 티 샷이나 세컨 샷을 정확하게 쳐야한다. 만일 OB(아웃오브바운즈, 볼이 경계선을 넘어가는 것)라도 나면 골프장 옆에 위치한 인민군 초소의 인민군들이 바로 쫓아 올라오기 때문이다.

그 아름다운 절경에 출연진과 제작진이 촬영 내내 감탄사를 멈추지 못했다는 <프리미엄 LIVE 레슨 70>의 금강산 특집은 29일부터 6주간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중앙방송 개요
중앙일보 방송법인 중앙방송은 논픽션 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다큐멘터리 채널 히스토리채널을 케이블과 위성에 동시방송하고 있으며, 2005년 1월 개국한 골프채널 J 골프는 케이블로 찾아뵙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채널로 거듭 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Qchannel.co.kr

연락처

중앙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