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 International-Hitachi Kokusai, 원자층 증착(ALD) 기술에 대한 라이센싱 계약 체결

뉴스 제공
ASM인터내셔널 유로넥스트 ASM
2007-11-30 10:09
서울--(뉴스와이어)--ASM International(나스닥: ASMI 및 유로넥스트 암스테르담: ASM)과 Hitachi Kokusai Electric(도쿄 증권거래소(1부) 및 오사카 증권거래소(1부): Hitachi Kokusai Electric Inc.)은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계약에 의해서 ASM은 Hitachi Kokusai Electric에 일괄처리 ALD의 사용에 있어서 자사의 원자층 증착(ALD) 특허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한다. 이 계약의 상세한 조건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ASM은 수년 동안 ALD의 선두적인 회사로서 수직로에 있어서 ALD 특허 및 일괄처리 ALD 프로세싱에 관련된 특허를 포함해서 다수의 특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수직로에 ALD를 이용하고 다중의 웨이퍼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그럼으로써 다양한 ALD 애플리케이션에 있어서 유지비용을 대폭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ASME의 총괄 책임자인 Dr. Albert Hasper는 "ASM은 특히 ALD 분야에서 기술 혁신으로 잘 알려진 회사이다. 수년 동안 우리 회사의 정책은 기술 혁신 및 이의 보호에 강력하게 투자하는 것이었다. Hitachi Kokusai Electric이 이러한 IP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인정하고 두 회사 모두의 이익을 위해서 전문적이고 기업적인 방식으로 이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기술을 라이센스함으로써 반도체 산업 전반에 이득일 뿐만 아니라 경제성 뛰어난 ALD 프로세싱 성능에 대한 빠르게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서 다른 회사가 우리 회사와 합류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Hitachi Kokusai Electric의 총괄 책임자인 Shoichiro Izumi는 "우리 회사는 상당 기간에 걸쳐서 일괄처리 ALD를 개발해 왔으며 우리 회사 고객들이 우수한 반도체 디바이스를 생산할 수 있도록 기여했다. 이번 계약으로 ALD 기술 개발에 있어서 진전을 이룰 수 있게 되었으며 우리 회사 고객들에게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했다.

ASM 회사 소개

ASM International 및 이의 자회사들은 반도체 디바이스를 생산하기 위해 이용되는 장비 및 소재를 설계 및 제조한다. 이 회사는 미국, 유럽, 일본, 아시아 지역의 공장들에 웨이퍼 프로세싱(프론트엔드 공정)뿐만 아니라 어셈블리 및 패키징(백엔드 공정)을 위한 생산 솔루션을 공급한다. ASM International은 나스닥(기호 ASMI) 및 유로넥스트 암스테르담 증권거래소(기호 ASM)에 상장되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ASMI의 웹사이트 www.asm.com 참조.

Hitachi Kokusai Electric 회사 소개

Hitachi Kokusai Electric은 무선 통신 및 정보 시스템, 방송 및 비디오 시스템, 반도체 제조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회사로서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전세계로 이들 시스템을 공급한다. Hitachi Kokusai Electric은 도쿄 증권거래소(1부) 및 오사카 증권거래소(1부)에 상장되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itachi Kokusai Electric의 웹사이트 www.h-kokusai.com 참조.

ASM인터내셔널 개요
ASM인터내셔널은 반도체 디바이스 생산에 사용되는 장비와 소재를 디자인, 생산하고 있다. ASM인터내셔널은 NASDAQ (심볼: ASMI) 및 유로넥스트 암스텔담증권거래소 (Euronext Amsterdam Stock Exchange (심볼: ASM)에 상장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asm.com

연락처

Contacts ASM:
Naud van der Ven +31 30 229 8540
Erik Kamerbeek +31 30 229 8500
Mary Jo Dieckhaus +1 212 986 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