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산업, 유럽시장 원팩 시스템 위해 W.Zink GMBH사와 전략적 제휴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07-12-03 10:01
울산--(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합성수지 첨가제 전문 제조업체 송원산업은 독일 예팅겐-쉐파크(Jettingen-Scheppach)에 위치한 W.Zink GmbH 사와의 협력체제를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금번 협약으로 인해 양사는 원팩시스템(One Pack System, 이하 OPS)에 있어서 유럽시장이 요구하는 품질과 수량에 대한 역량을 확고히 하고자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강점을 결합하였다. 또한 이로 인해 송원 고객들은 일련의 기술범위에 기반한 수천톤의 물량에 대해 유럽시장에의 즉각적인 접근이 가능하게 되었다.

송원인터내셔널 대표이사 겸 사장인 마우리지오 부티(Maurizio Butti)씨는 “송원이 지니고 있는 강력한 기술, 제조능력 및 첨가제분야에서 차지하고 있는 제품 입지라는 강점이 다양한 형식/형태로 OPS를 구현할 수 있는 W.Zink사의 전문성과 어우러질 때 상당한 수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리라 생각합니다. 양사의 협력체제에 있어 두번째 단계는 세계적 수준의 신규 설비를 구축하는 것으로서 이는 현재 진행중이며 2008년도에 완공될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협력체제구축은 시장으로의 직접적인 채널을 수립하여 지역별 요구사항들을 충족시켜주고자 하는 송원의 전략중 하나이다.

OPS 비즈니스는 다양하고 타당한 이유들로 인하여 끊임없는 수요증가를 보여주고 있다. 첫째 제품이 전혀 먼지가 나지 않기 때문에 건강과 안정성에 있어서 큰 잇점을 가져온다. 두번째로는 적절히 제어되고 인증된 제품구성으로 인해 원료공급과 배합정밀도가 분말처리에 비해 놀랄정도로 개선되었다. 또한 허용오차가 정확히 컨트롤될 수있고 주문에서부터 납품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프로세스가 놀랄정도로 고효율성을 갖게 됨으로써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OPS 기술은 더 나아가 용해점 억제와 같은 성능향상 또한 가능케 한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박연희 과장, 02-511-8434, 010-2899-5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