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연암대, 충남 창업농 경영기술교육 실시

천안--(뉴스와이어)--17일~21일, 현장위주 경영 및 기술 중점 교육!

충남도는 내년도 창업후계농업경영인 신청자를 대상으로 ‘08년 창업농 경영기술교육’을 오는 17일부터 4박5일간 천안연암대학(학장 정광수)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도내에서 창업후계농업경영인으로 신청한 사람은 총 158명으로 이중 117명이 경영기술교육과정 이수를 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천안연암대학 관계자는 교육대상자를 축산과 경종으로 구분, 교육과정의 평균 40%를 실습교육으로 배정하여 실질적인 농업경영기술교육이 진행되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규 창업후계농업경영인에 선발되기 위해서는 농림부가 주관하는 기본교육, 전문교육 과정과 도에서 자체 시행하는 경영기술교육 과정을 모두 이수해야 하며, 최종 창업후계농업인에 선정되면 평가 등급에 따라 영농 지원금을 차등 지급받게 된다.


천안연암대학 산학협력단 개요
천안연암대학은 철저한 실험실습 위주의 실기교육을 통해 성과향상에 직결된 핵심기술의 개발 및 습득을 통해 생명산업분야의 최고전문가를 양성한다. 또한 학생들이 전공분야별 최고전문가가 될 수 있는 핵심필요요소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분야별 전문경영인으로서 자질을 향상하기 위한 전인교육을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yonam.ac.kr

연락처

천안연암대학 산학협력단 김응철 팀장 010-9678-23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