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모딜리아니 첫 국내 전시회 협찬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 www.louisclub.com)가 오는 27일 고양 아람미술관에서 개막하는 세계적 작가 ‘아메데오 모딜리아니’의 국내 첫 전시회 협찬 기념으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이까또즈는 내년 1월 7일부터 모딜리아니 전이 폐막하는 3월 16일까지, 루이까또즈 온라인 판매사이트 (www.louisclub.com)와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250명에게 전시회 무료 관람 티켓 2매씩(총 2,500매)을 증정한다.

모딜리아니 <열정, 천재를 그리다> 展은 국내 최초로 아메데오 모딜리아니와 그의 연인 잔느 에뷔테른의 작품이 함께 전시되며, 모딜리아니의 대표작 ‘어깨를 드러낸 잔느’를 비롯한 작품 총 15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이번 모딜리아니 展 협찬 외에도, 지난 10월에는 프랑스 문화원 주최로 열린 ‘엘리자베스 비달’의 오페라 공연을 후원하는 등 각종 문화행사를 지원해왔다.

루이까또즈 마케팅팀 김유진 팀장은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루이까또즈 고객들이 풍성한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ouisclub.com

연락처

루이까또즈 홍보대행 신화 이효정(3270-7929/ 010-3071-9933, 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