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맞아 애니맥스가 준비한 인기 애니메이션

서울--(뉴스와이어)--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 스카이라이프 채널 656번)는 겨울방학시즌을 맞아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이 애타게 기다려 온 다수의 대작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판타지 액션 애니메이션 <작안의 샤나>, <디그레이맨>과 로맨스 드라마 <카논>, 유쾌한 코미디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네기마!?> 등과 <에어기어>, <에어>와 같이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특급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겨울 방학 기간에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항상 눈에 띄는 작품들을 선보이며 10~20대 시청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채널 애니맥스는 올 겨울방학 시즌에도 초대작 작품들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판타지 액션 특급 대작

판타지 액션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초특급 화제작 <작안의 샤나>. 국내 정식방영은 애니맥스가 통해 최초이다. 이미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작안의 샤나’는 방영이 확정되기 전부터 국내 팬들에게 방영문의가 쇄도했던 작품. 세상의 틈새에 존재하는 이(異)세계에 살며 사람들의 영혼을 잡아먹는 괴물 홍세의 무리와 그 괴물들에게 맞서 싸우는 붉은머리와 눈동자를 가진 샤나. 괴물에게 영혼을 잡아 먹혀 점차 사람들의 기억과 세상에서 사라질 위기에 처한 소년 유지를 만나 특별한 힘을 가진 그를 지켜내려 주위에 머물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현실과 이세계를 다룬 독특한 설정과 개성 있는 캐릭터, 그리고 화려한 액션이 이루어내는 완벽한 조화가 이 작품이 그토록 인기를 끄는 이유이다.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작안의 샤나’는 일본 현지에서 현재 2기가 인기리에 방영중이다.

작안의 샤나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완성도 높은 판타지 액션 대작 <디그레이맨>도 1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디그래이맨’은 원작인 만화책이 회당 100만부에 가까운 판매를 기록하는 등 굉장한 인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독보적인 팬층이 확보되어 있는 작품이다. 자신의 손으로 아버지를 죽인 충격으로 하얗게 세어버린 백발과 악마를 볼 수 있는 눈을 얻게 된 소년이 그 상처를 극복하기 위해 악의 세력을 구제하는 엑소시스트의 길로 들어서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액션을 그려낸 ‘디그레이맨’은 깊이 있는 스토리 외에도 스펙터클하고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추운 겨울도 녹여버릴 서정적이며 아름다운 스토리의 로맨스 드라마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단번에 녹여줄 로맨스 드라마 애니메이션 <카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원작 게임이 커다란 인기를 얻자 2002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고 끊이지 않는 화제에 오르며 2006년 보다 높은 완성도로 재 탄생된 리메이크작이다. 기억이 없는 7년 전 잠시 살았던 이모네 동네로 전학을 오게 된 소년이 5명의 소녀들과 지내면서 점점 잃어버렸던 이곳에서의 기억을 되살리기 시작하지만 그 기억에는 상상도 할 수 없는 큰 비밀이 숨어 있다는 내용의 ‘카논’.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설정 및 뛰어난 작화가 이 작품의 장점이지만 서정적이고 애달픈 전개의 스토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모습의 자연을 곳곳에서 감상 할 수 있는 점 또한 ‘카논’이 화제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긴긴~ 겨울방학을 유쾌하게, 상쾌하게, 통쾌하게~

긴 겨울방학이 지루해질 때, 평소 뻔한 이야기가 지겹거나 색다른 분위기의 즐거움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명쾌한 해답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이 방영을 앞두고 있다. 평범함은 곧 우울이라는 좌우명으로 ‘세상을 UP시키기 위한 스즈미야 하루히의 단’을 약자로 한 SOS단을 만든 소녀 하루히와 그 단원들. 불가사의하고 황당한 사건들을 찾아 다니고 직접 엉뚱한 일을 만들어 내는 것이 주요 활동인 SOS단의 기막힌 모험들을 절대 평범하지 않게 그려낸 이 작품은 라이트 노벨 신인 공모전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스니커 대상>을 차지한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에서부터 평범을 거부하고 있는 작품이다. 현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을 것 같은 주인공 하루히는 독불장군, 엽기적인, 무대포, 도대체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소녀 등으로 표현되는 독특함의 결정체이다. 매일 같이 색다른 일들을 벌이고 다니는 그녀에게서 무엇보다 강한 생명력이 느껴지지 않을 수 없다.

<네기마!?>는 등장인물 31명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독특한 설정으로 캐릭터마다 확실한 개성을 부여하여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10살의 나이에 마법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마법여학교에 선생님으로 파견된 소년과 그가 맡은 반 아이들의 발랄하고 기묘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엑스트라가 없는 이야기로 등장인물 모두가 주인공의 역할을 하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특이한 설정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애니맥스 개요
애니맥스(대표 홍승화, 스카이라이프 채널 656번)

웹사이트: http://www.animaxtv.co.kr

연락처

애니맥스 신경모 마케팅팀 차장 02-705-5030, 011-649-2426 E-mail: 이메일 보내기
유진희 대리 02-705-5011, 019-9203-0901 E-mail: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