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설연휴 한국밴드 TV 점령

서울--(뉴스와이어)--분식집의 제일 인기품목인 떡볶이와 오뎅을 소재로, 오뎅의 애환(?)을 코믹한 가사와 흥겨운 음악으로 풀어내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은 '떡볶이 송'과 정규 1집 앨범을 내고 라디오를 타고 있는 "Everything's Gonna Be Alright"의 3인조 펑키밴드 미스터 펑키(Mr.Funky)와 지난해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과 동두천 아시안 락 페스티벌등에서 좋은 공연으로 해외 뮤지션들의 찬사를 받았던 오! 부라더스 가 대만밴드의 관계자의 주선으로 대만 까오슝에서 열리는 '까오슝시와 함께 하는 글로벌 페스티발 Art GoGo' 에 함께 참가했다.

미스터 펑키는 이미 지난 2000년 대만에서 각각 열린 'ASIA PLAY Concert'와 2004년 'Formoz Festival in Taiwan' 공연참가를 계기로 대만에서의 큰 인지도와 팬을 확보하고 있는데다, 스팟 광고와 뉴스를 통해 독특한 개성과 외모로 로큰롤을 구사하는 오! 부라더스의 공연 모습이 MTV와 대만의 F-TV를 통해 대만 전국에 방송되었고,50년간 주둔하던 미군이 철수하고 그 부지에 대형 시민공원이 들어선다는 발표에 따라 현지는 축제분위기였으며 미스터 펑키와 오! 부라더스가 2월 2일부터 2월13일까지 참여했던 "카오슝시와 함께하는 글로벌 페스티벌 Art GoGo"는 때마침 대만의 설연휴와 맞물려 인파가 몰려들었다.

이번 '카오슝시와 함께 하는 글로벌 페스티벌 Art GoGo" 는 화합과 평화를 모토로 일본과 홍콩 등지의 록 밴드 출연하며, 미스터 펑키와 오! 부라더스는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것. 미스터 펑키는 이미 2005년 'Formoze Festival in Taiwan'으로부터 초청을 받은 상태며 오!부라더스는 대만 F-TV 관계자와 카오슝시 시장에게 싸인공세(?)까지 받으며 다시한번 초청의 약속을 받기도 하였다.

미스터 펑키는 2월 3일에 1시간 동안 단독 공연을, 4일에는 대만의 인기 여가수 황소호(黃小琥) 와 함께 공연을, 5일에는 대만의 신예 아이돌 스타들과 함께 공연을 벌였으며,로큰롤 밴드 오!부라더스는 2월9일에 일본밴드 "Xiongmao"와의 조인트 콘서트를, 2월10일에는 사인회와 쇼케이스를,11에는 1시간짜리 단독 콘서트를 가졌으며 12일에는 대만의 많은 가수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을 가졌다.

미스터 펑키는 4일 대만의 인기 여가수 황소호(黃小琥) 와 함께한 40여분의 공연이,오! 부라더스는 12일 F-TV의 설연휴 특별 프로그램인 "2005 Art GoGo" 에 출연해 40여분동안 라이브를 펼친 공연이 당일 저녁 7시 30분부터 대만 전국에 생방송되었다.

두 밴드는 현재 오!부라더스가 2월 25일.26일,27일에,미스터 펑키가 3월1일에 대학로 라이브극장에서 있을 단독공연을 준비중에 있으며, 미스터 펑키는 2월1일 발매된 1집앨범이 신규앨범챠트 상위에 랭크되는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부라더스는 현재 5월 4집 앨범 발매를 목표로 녹음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mrfunky.net

연락처

김일겸 011-9796-87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