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경매도하고 고흐책도 받고...메가아트 1월 이벤트
지난 해 8월 오픈 한 메가아트는 ‘미술품 경매의 모든 것’이란 테마로 온라인상에서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미술품을 경매할 수 있는 신개념 미술품 경매 사이트로, 현 서울시립미술관장의 작품을 비롯, 국내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뿐만 아니라 인도, 베트남, 중국 작가의 작품 실시간 경매로 차별화 된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메가아트는 새해를 맞아, 1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고흐, 영혼의 편지>도서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초 메가아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메가아트 사이트에서 작품을 구매하려면 메가아트 경매관 온라인 경매 코너에서 각 작품당 즉시 구매가 100%의 금액을 e-Money 로 충전해, 즉시구매가나 최고가에 입찰한 사람이 작품을 낙찰 받을 수 있다.
메가아트 이호정 대표는 “현재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전시하고 있는 반고흐전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그의 작품과 삶에 알고 싶어 하는 가운데, 메가아트에서는 반고흐 작품에 대한 감상 안목을 높이고, 그의 삶에 대한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서 고객의 성원에 보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아트는 이 밖에 새해를 맞이하여 국내 작가의 특별 작품 기획전을 앞두고 있으며, 올 해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gaart.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실장, 이정미대리 (02)-830-7181 Fax: (02)-714-7181 CP: 017-349-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