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토 토마토, ‘리틀오므토 토마토' 가산, 미아에 1,2호 미니매장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대표 신희호, www.omutotomato.com)가 새로운 컨셉의 미니브랜드인 ‘리틀오므토 토마토’를 신규 론칭하고, 가산디지털역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각각 1,2호점을 오픈했다.

1호점인 ‘리틀 오므토 토마토 가산점’은 주변 오피스상가가 밀집해 있는 가산디지털역 재능빌딩 1층에 위치해 있어 짧은 점심 시간 동안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2호점인 ‘리틀오므토 토마토 미아점’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푸드코트에 입점 되어 짧은 시간이지만 제대로 된 식사 한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알찬 메뉴를 먹고 자 하는 백화점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가까이, 보다 부담 없이 즐기는 작지만 가치 있는 레스토랑’을 표방하고 있는 ‘리틀 오므토 토마토’는 밝은 연두 빛 컬러와 원목을 깔끔하고 심플하게 조화시켜 경쾌한 매장 느낌을 강조했다. 또 리틀오므토 토마토는 어릴 적 추억의 오므라이스를 연상할 수 있는 케첩 오므라이스인 ‘추억의 오므라이스(3천900원)’를 선보이는 등 기존 오므토 토마토의 메뉴를 미니매장 컨셉에 맞게 재구성했다. 또한 모든 메뉴에 따뜻한 국물이 함께 제공되어, 오므라이스의 맛을 한층 더했다.

리틀오므토 토마토는 1,2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산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1만원 이상 식사를 하는 고객에게 “추억의 오므라이스 무료 식사권” 을 증정한다. 미아점에서는 이달 22일까지 추억의 오므라이스를 약 50% 할인 가격인 1천 9백원에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특히 오므토 토마토는 이번에 리틀오므토 토마토가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40여가지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와 고급화된 캐주얼 레스토랑 ‘오므토 다이닝’, 미니브랜드 ‘리틀오므토 토마토’까지 오므토 토마토의 3대 전략 브랜드 체제를 구축하게 돼 고객 기호와 스타일에 맞게 매장선택의 폭을 크게 늘릴 수 있게 됐다.

오므토 토마토 김우영 사업부장은 “리틀오므토토마토는 오므라이스에 들어가는 최상의 식재료는 유지하되, 가격의 부담을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다”면서 “앞으로 추억의 케첩 오므라이스처럼 차별화된 킬러 메뉴 등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현재 전국 3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오므토 토마토는 올해 말까지 약 4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리틀 오므토 토마토’ 또한 추후 매장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투자점도 모집할 계획이다.

아모제 개요
마르쉐는 아모제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arche.co.kr

연락처

오므토 토마토 김수미 과장 2185-7711
홍보대행사 OPQR 이지은 대리 365-39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