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와 춤으로 광주·전라남도를 소개한 환상적인 테마 뮤지컬

서울--(뉴스와이어)--2008 광주전남방문의해 비젼선포식 축하공연 테마뮤지컬!

지난 1월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린 '2008 광주전남방문의 해'비젼선포식의 또 다른 즐거움으로 진행된 아주 특별한 축하공연이 있었다.

박람회 개최기간 중 개막식날 비젼선포식에서 관람객을 찾아간 광주전남을 주제로 한 뮤지컬은 각계각층의 인사들로부터 이구동성 찬사를 받았고 관객들에게 인기 만발의 공연이었다.

행사장에는 전라남도지사, 광주시장, 전남 각시장 및 군수, 서울시장, 문화관광부장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낙연 국회의원, 앙드레 김, 유인촌, 최불암, 강부자, 임현식, 전남대총장, 호남대총장 등 사회문화교육계인사들이 초청되었다.

주제뮤지컬 "광주전남 구석구석 보고 또 보고"공연을 총괄 지휘하고 있는극단 예지인 대표 겸 경기대학교의 천동희 연극지도자과정 교수와 뮤지컬의타이틀 롤을 맡은 두 배우 다니엘 데이비스(Daniel J. Davisㆍ미국), 아나스타샤(Anastashaㆍ러시아)등 뮤지컬팀 20여명을 무대 뒤에서 만났다. 관광과 문화를 공연예술로 만들어낸 그들은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하며 시종일관 밝은 모습이었다.

기존의 대중뮤지컬을 각색하여 진행되는 주제뮤지컬의 시놉시스는 비교적 단순하지만 화려한 것이 특징. 광주 전남을 방문한 두 외국인 관광객과 신혼부부, 실버세대, 그리고 아이들 등 광주 전남의 여러 지방들을 방문하며 문화와 관광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YTN 공개방송 무대공간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노래로 함평세계나비축제,광주비엔날레 등 다양한 관광거리들이 공연의 배경으로 소개되었다.

경기대학교 교환학생으로 한국을 찾아 뮤지컬공연에 합류한 아나스탸샤(25)는"독특한 주제공연도 그렇지만 관람객의 호응이 즉각적이고 좋은 편이어서 즐겁게 공연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동희 대표는“준비기간이 비교적 짧아아쉽지만, 이처럼 광주와 전남의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하는 행사에 참여한다는자체가 의미 깊다”며 특히 체험ㆍ이벤트 등 각 지자체의 효과적인 홍보활동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극단 예지인의 이벤트뮤지컬공연은 지난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도 초청되어 환상적인 공연을 했었고, 해외박람회공연도 준비중이다.

극단 예지인 개요
자연주의와 전통적인 시각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음악, 무용, 영상, 뮤지컬, 콘서트 등의 창작물을 지속적으로 제작, 공연하고 문화행사 기획 과 연출 작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통해 수입작품들이 즐비한 현실에 맞서며 편중적이고 차별적인 문화에서 벗어나 평등하고 한국적인 문화, 전통적이고 순수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02년에 공연영상예술집단 '예지인'이란 동인제로 시작하여 2006년 법인등록과 함께 극단 예지인으로 명명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jiin.co.kr

연락처

예지인아카데미 02-6082-3622 예지인극장 050-5469-54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