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패스, 인천국제공항 인터넷라운지에 결제솔루션 공급

서울--(뉴스와이어)--통합전자결제 전문기업 사이버패스(대표 백종진, www.cyberpass.com)는 인천국제공항 내 인터넷라운지에 최첨단의 결제솔루션을 공급하며 IT 관련시설을 대폭 확대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2008년 초부터 단계적으로 확대될 인천국제공항 인터넷라운지는 세계 최고의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첨단장비와 새롭고 진보된 운영시스템을 통해 유비쿼터스 환경을 구현함으로써 24시간 365일 멈추지 않는 세계 최고의 공항인터넷시설로 구축될 계획이다.

백종진 대표는 "인천공항 인터넷라운지를 통하여 사이버패스의 우수한 결제솔루션을 내외국인에게 알리며 인천국제공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며 “특히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검색 등 3,500개 고객사 7,000개 웹사이트의 풍부한 컨텐츠를 공급함으로써 새로운 인터넷라운지의 ‘유용성, 재미, 휴식’의 키워드를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패스는 최근 새로운 결제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는 캐시게이트(POS결제)사업의 원천 특허 이외에 유무선 네트워크 정보 전송이 가능한 장소라면 어느 곳이든 컴퓨터 단말장치를 통해 선불카드를 실시간 발행할 수 있는 응용특허 2건을 추가 취득하며 전자결제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PC방 등에서 현금을 지급하고 컴퓨터로 간편하게 선불카드를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됨으로써 신규 POS(편의점/할인점)결제 사업비즈니스를 PC방 등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미국, 호주, 일본, 중국 등 해외 현지에서 시범테스트를 완료한 POS결제사업의 본격적 해외시장 진출의 근간으로써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이버패스의 관계자는 “핵심 비즈니스모델 및 특허기술을 포함한 핵심특허를 추가 확보함으로써 해당 특허가 타 사업자의 유사사업에 대한 상당한 진입장벽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며, “타 사업자의 특허침해 시 적극적으로 대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yberpass.com

연락처

사이버패스 경영기획팀 구태용 팀장 02-6005-1118, 011-746-0755
커뮤니케이션 센스 최지희/ 정혜린 02-3452-0078, 010-2725-83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