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템퍼 필로우로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08-01-22 18:08
서울--(뉴스와이어)--허리통증과 어깨근육을 이완시켜 숙면을 도와주는 기능성 건강 침구 '템퍼(TEMPUR)'

형우모드는 설날을 맞아 부모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효도선물로 미국 항공 우주국(NASA)이 개발, 인증한 기능성 건강 침구 ‘템퍼 필로우 (Tempur Pillow)'를 제안한다.

‘템퍼 필로우’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고 어깨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 새벽잠을 설치시는 부모님의 숙면에 도움을 준다. 또 높이가 낮아 허리통증이 있는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다. ‘템퍼 필로우’는 디자인이 다양해 개인의 수면자세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원에서 21만원선.

‘템퍼’는 전 세계 400여 개 병원에서 3만여 명의 의사들이 치료용으로 사용, 인정하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 및 현대, 롯데 백화점, 청담 직영점과 ‘템퍼’의 온라인 쇼핑몰 'ESHOP’ (www.hwmode.co.kr/E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템퍼'는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가 개발한 소재로 미국의 템퍼-페딕 인터내셔널에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널리 판매되고 있는 기능성 침구 제품이다. 나사로부터 ‘우주 과학 기술을 성공적으로 응용한 대표적인 상품’으로 공식 인증 받았다. 템퍼 매트리스는 몸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 해 수면 시 뒤척임을 줄여 깊은 숙면을 도와 주고, 필로우는 머리와 목의 곡선에 맞게 제작돼 목과 어깨 근육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이완시켜 통증 완화와 숙면에 도움을 준다. 또 자동차 시트 커버, 학생용 방석, 자동차용 등받이, 자전거 안장 등의 생활 용품도 있다.

가격은 매트리스 70만원~480만원선, 필로우는 10만원~21만원선, 기타 생활용품은 5만원~65만원 선까지 다양하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레브커뮤니케이션즈 02-523-3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