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가족 영화 ‘크.레.이.지’ 속 진짜 가족 이야기

서울--(뉴스와이어)--오는 2월 5일 개봉하는 영화 <크.레.이.지>는 개성 강한 다섯 형제의 좌충우돌 성장기와 가족간의 따스한 사랑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전세계 영화제 총 37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최고의 가족영화로 주목 받은 작품이다. 서로 너무 다른 개성을 가진 볼리외 가족들의 거침없이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깊은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볼리외’ 가족의 실제 모델은 장 마크 발레 감독 자신의 가족이라고 한다. 감독은 실제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주인공 ‘자크’의 모델이기도한 그의 죽마고우인 프랑소와 불레와 함께 직접 이 영화의 시나리오를 완성하였다. 영화 <크.레.이.지>에서 ‘자크’의 어린 시절을 천진난만하게 연기한 소년 또한 바로 장 마크 발레 감독의 아들인 ‘에밀 발레’. ‘자크’를 연기한 에밀 발레의 모습을 본 감독은 자신의 어린 시절의 모습과 너무도 닮아있는 아들의 연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매혹적인 캐릭터와 가슴 따스한 가족 이야기를 유쾌하게 전하는 영화 <크.레.이.지>는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가슴 뜨거워지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 <크.레.이.지>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시킨 독특한 가족 영화 <크.레.이.지>는 거침없는 가족 ‘볼리외’ 가의 범상치 않은 가족 이야기를 통해 즐거운 웃음과 따스한 감동을 선사한다. 개성 넘치는 가족들간의 이해와 화합을 통해 가족애의 훈훈함을 선사할 영화 <크.레.이.지>는 대가족에서만 일어날 수 있는 유쾌한 에피소드로 화끈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기만해도 즐겁고 개성 강한 ‘볼리외’가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세대와 국경을 초월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가족간의 사랑을 보여줄 영화 <크.레.이.지>는 진솔한 가족의 이야기로 올겨울 가장 사랑 받는 가족영화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 세계 영화제 총 37개 부문에서 수상하고, 40개국에서 개봉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킨 영화 <크.레.이.지>는 오는 2월 5일 국내 개봉해, 개성강한 다섯 형제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큰 웃음과 특별한 가족의 뜨거운 애정을 통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ithcinema.com

연락처

위드시네마 02-595-64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