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작가 판화 작품 구매하고 청각장애인도 돕고”...메가아트 ‘아름다운 나눔 경매’
온라인 미술품 경매 사이트 메가아트(www.megaart.com)는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 (www.soree119.com)와 손을 잡고 유명화가의 작품을 판화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아름다운 나눔 경매’를 메가아트 사이트와 갤러리에서 2월말까지 개최하고 있다.
아름다운 나눔 경매에서는 국내 대표적 서양화인 김일권 작가를 비롯하여 김두례, 김영태, 민병각, 송용, 조성호, 최선호,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화가들의 작품 원본을 판화로 제작한 작품 100점이 선보이며, 이들 작품의 가격은 15~20만 원선의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청각 장애우의 치료비와 재활을 위해서 쓰여 진다.
아름다운 나눔경매에 소개되는 김일권 작가의 <무제>는 평안하고 고요한 명상의 세계로 안내하는 작품이다. 그리고 김두례 작가의 <여인>시리즈는 원색의 색감을 사용하여 여성에 대한 화려한 면모를 보여주는 듯하다. 이 밖에도 중견 작가들의 독특한 작품세계를 보여주는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메가아트 이호정 대표는 “이번 나눔경매에 출시한 작품들은 청각장애우들을 돕는데 전액 사용 된다” 며” 작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유명 작가의 작품 원본을 아름다운 판화로 저렴한 가격에 소장할 수 있으며, 작품 구매를 통해서 사회에 공헌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는 중견 탤런트 김민자씨가 대표로 있으면서 난청과 청각 장애우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개선하고 이들이 사회구성원으로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이다. 청각 장애우에게 인공와우 수술을 지원하고 보청기를 나눠주고 재활프로그램을 통해서 청각 장애우들에게 소리를 찾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gaart.com
연락처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실장, 이정미대리
Tel:02-830-7181 Fax: 02-714-7181 CP: 017-349-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