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클린룸용 배기구 조립체 특허 취득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8-02-20 11:00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설비 시공업체인 HNC(대표이사 임재영)는 ME 시스템의 응용 제품인‘클린룸용 배기구 조립체’를 특허 취득했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 생산 공장의 ME시스템에 사용하는 이 배기구 조립체는 생산 장비로 인해 수직 층류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발생하는 기류 와해 현상을 줄이고, ME 시스템 내 청정도를 유지하기 위해 클린룸 측면 하부에 설치하여 배기량을 조절하는 장치다.

ME 시스템 내의 편류와 파티클 부상으로 인한 2차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하는 이 배기구 조립체는 배기 시스템을 구축할 공간이 부족한 경우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Module Type으로 제작되어 있어 시공이 편리하며, 배기량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 생산 수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홍보팀 정유진 대리 / 031-428-8914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