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 홍보대사,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특집판 모델로 나서

서울--(뉴스와이어)--154년 전통과 혁신 기술로 전세계 시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위스메이드 시계 브랜드, 티쏘 (TISSOT)의 홍보대사이자 ‘카 레이싱 여전사’로 불리는 다니카 패트릭 (Danica Patrick. 25)이 스포츠 주간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Sports Illustrated, 이상 SI)지의 2008년 수영복 특집판 모델로 나섰다.

SI지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해마다 유명 모델 및 배우, 운동 선수들을 수영복 모델로 발탁해 발행되는 수영복 특집판은 매해 엄청난 독자 수와 인터넷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니카 패트릭은 SI지 2008년도 수영복 특집판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모델들과 NFL 미식축구 치어리더들 가운데 유일한 운동선수로 그녀만이 뽐낼 수 있는 건강함을 한껏 과시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둔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한 것은 바로 티쏘의 스포츠 라인 인기 품목인 티 레이스 (T-Race)와 세계 최초의 터치스크린 방식 시계인 티 터치 (T-Touch). 사진들 속에서 그녀는 ‘다니카 패트릭’하면 빼놓을 수 없는 카 레이싱 유니폼, 헬멧과 더불어 티쏘 시계를 착용해 홍보대사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다니카 패트릭은 “전세계의 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I 지의 수영복 특집판에 내가 실리게 될 줄은 몰랐다”며, “대단히 아름다운 여성들과 함께 수영복 모델로 나서게 되어 나에게는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티쏘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인 추민석 부장은 “아직까지는 카 레이싱이 국내에서 많이 대중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니카 패트릭이 주목 받지 못하는 점이 항상 아쉬웠다”며, “SI지의 올해 수영복 특집판을 통해 그녀가 뛰어난 재능을 가진 레이서이자 티쏘의 홍보대사로 독자 및 네티즌들의 머릿속에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쏘 코리아 개요
1853년 설립돼 153년의 역사를 간직한 혁신적이면서 스위스 시계 메이킹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이다. 티쏘는 스위스 오리지널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세계 판매망을 급속히 확대하고 있으며 정확한 기술력을 지닌 시계브랜드가 참여할 수 있는 세계스포츠경기의 공식타임키퍼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ssot.ch

연락처

티쏘 코리아 마케팅 담당 황수정 02-3149-9536 010-3005-34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