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전문정책정당, 문화예술당 창당

서울--(뉴스와이어)--문화예술당 창당준비위원회가 2월 23일 오후 3시 서울 성암 아트홀(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소재)에서 전국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당대회를 가졌다.

이날 창당대회를 통해 문화예술당 창당준비위원회는 당헌 채택, 정강정책 채택, 당대표 선출, 최고위원 선출 등 주요 의안을 상정 및 가결하고 문화예술당으로 정식 출범하게 되었다.

문화예술당 대표로는 (사)대한명인 문화예술교류회, (사)세계명인 문화예술교류회 설립 고문인 김원용 창당준비위원장이 선출되었으며, 최고위원으로는 (사)세계명인 문화예술교류회 김남훈 회장과 2007 세계명인 문화예술대축제 조직위원장을 역임한 김성옥 위원장이 선출되었다.

문화예술당 김원용 당대표는 이날 수락 연설을 통해 " 문화예술당은 시대적 소명을 이루기 위한 문화예술 정책 전문 정당으로서, 미래로는 찬란한 우리 문화예술의 부활과 영원한 번영을 위하며, 세계로는 상생과 화합과 평화의 문화예술의 장을 열어 지구촌 문화와의 공영을 추구할 것"이라며 " 앞으로 우리 문화와 지구촌 문화의 평화로운 공존과 번영을 위한 큰 길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예술당은 앞으로 4월 9일 제 18대 총선을 대비한 행보를 진행할 것이며, 문화계 인사들과의 폭넓은 교류를 통해 문화예술 전문 정책 정당으로 위상을 바르게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문의 02-572-9080

문화연합당 개요
문화연합당은 더불어 사는 삶을 지향하고 그동안 소외되었던 문화/예술/체육계를 위한 지원 정책을 펴고자 2008년 10월 3일 창당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ultureart.org

연락처

문화예술당 홍현선 02-572-9080, 016-522-68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