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아트, 미술관 최초로 명품 갤러리 무료 대관

서울--(뉴스와이어)--미술 인터넷 카페가 활성화되고, 동호회가 활성화 되면서 소규모의 모임과 그들만의 전시회를 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이들의 전시회에 쓰일 경제적 여건이 허락 되지 않거나 좋은 작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경제적 이유로 전시공간을 확보하지 못한 작가가 있다면 다음과 같은 기회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온라인 미술품 경매 사이트 메가아트 (www.megaart.com)는 미술관 최초로 메가아트 린 갤러리의 일부를 신진작가들에게 무료 대관 한다고 26일 밝혔다.

미술학부 00학번 모임이라던가 사진 동호회의 사진 전시회등 다양한 전시회에 갤러리를 무료대관할 예정이다. 특히 신진 작가 위주의 작가들에게 기회를 더 많이 제공 할 예정이다.

대관자격은 작품의 독창성, 발전성 등을 고려하며, 작품 전시회를 열 기회가 없는 작가들에게 갤러리를 무료 대관 할 예정이다. 특히, 신진작가들의 작품 중 발전성과 독창성, 창의성등을 고루 갖춘 작가의 작품은 메가아트와 연계하여 작품을 위탁 판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메가아트의 이호정 대표는 “갤러리의 무료 대관은 국내에서 처음 있는 일이며, 좋은 작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전시공간을 확보하지 못해 일반인들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작가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진 작가의 활성은 국내의 미술시장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아트 린 갤러리는 여의도역 주변 한국 노총 빌딩 3층에 위치 해 있으며 661.16m² (200평)정도 크기의 갤러리로 다양한 전시회를 할 수 있도록 규모가 갖추어져 있다. 갤러리 대관을 원하는 사람들은 메가아트 고객문의 게시판이나 02-6277-2789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egaart.com

연락처

메가아트 홍보대행사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실장, 이정미대리
Tel:02-830-7181 Fax: 02-714-7181 CP: 017-349-192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