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인적자원개발의 최신 경향을 한눈에...아이엔터 ASTD 참관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HRD 컨설팅 전문기업 아이엔터(대표 조재천, www.ienter.co.kr)는 미국 샌디에고에서 5월 29일부터 6월 8일까지 열리는 ‘ASTD 2008 ICE (INTERNATIONAL CONFERENCE & EXPOSITION)에 참가할 한국 참관단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산업교육 전문기관 ASTD가 1년에 한 번씩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HRD 컨퍼런스로, 아이엔터 ASTD(American Society for Training & Development) 참관단은 혁신과 리더십, 경영전략에 대한 다양한 세션을 둘러보게 된다.

또한 현지 기업 및 대학과 연계해 HR 세미나를 개최, 글로벌 기업의 HR 담당자들과 조직 목표 및 성과와의 효율적인 연계방안에 대해 논의 할 예정이다. 더불어 인텔, 애플, 월트 디즈니 등 대표적 글로벌 기업을 방문해 선진기업의 인재관리전략을 배울 수 있는 벤치마킹 세미나를 갖는다.

지난 2004년부터 ASTD 참관단을 운영해 온 아이엔터는 그 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최적의 해외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또한 효과적인 세션 참여를 위해 최욱 경인교육대 교수가 코디네이터로 참가할 예정이다.

아이엔터의 조재천 대표는 ‘세계 최대 규모의 HRD 컨퍼런스 ASTD 참여를 통해 개인 및 조직의 지식과 전문성을 개발하고 이를 조직의 성과로 전환시키는 능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며 ‘선진 HRD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인사관리 담당자들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이엔터는 지난 2007년 국내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ASTD에서 Expo와 Demo Session을 동시에 열었다. 또한 e-HRD 통합 솔루션 ‘인키움(www.inkium.co.kr)을 선보여 세계 교육 전문가들의 높은 관심과 국내외의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한편 ASTD는 1944년 HRD, 직업훈련, 성과향상에 목적을 두고 설립된 미국 산업교육 전문기관으로 매년 세계 최대 규모의 HRD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해마다 약 350여명의 HR 담당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2005년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중의 한 명으로 선정된 ‘전략 포인트(The Tipping Point)’의 작가 ‘말콤 그래드웰 (Malcom Gladwell)’과 경영 컨설팅 기업 ‘테이블 그룹 (The Table Group)’의 대표이사 ‘패트릭 렌시오니 (Patrick Lencioni)’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아이엔터 개요
교육콘텐츠 공급사이트인 스터디마트 운영

웹사이트: http://www.studymart.co.kr

연락처

아이엔터 홍보담당자 브릿지커뮤니케이션즈 김민성AE,여지은 AE / 02-2269-9288 / 010-2776-9269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