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앤컴퍼니-옴니콤 그룹 3사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업무 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지주회사인 옴니콤그룹의 한국 내 PR 자회사인 인컴브로더,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 도모커뮤니케이션컨설팅(대표이사 손용석)은 지난 18일 블로그 전문 기업 태터앤컴퍼니(공동대표 노정석, 김창원)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인컴브로더,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 도모커뮤니케이션컨설팅의 옴니콤그룹 3사는 국내 블로그 개발 및 마케팅 분야의 영향력 있는 태터앤컴퍼니와의 제휴를 통해 급변하는 웹 2.0 환경에 맞춰 오프라인과 온라인 분야를 통합한 커뮤니케이션인 PR 2.0의 가치를 보다 본격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최근 인컴브로더,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 도모커뮤니케이션컨설팅의 3사 합동으로 설립한 디지털 통합 서비스 그룹 퓨즈(fuse™)와 연계해 온라인 이슈 관리, 블로그 구축, 인터렉티브 웹플랫폼 구축 등 다양한 디지털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강화하고, 해외 선진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국내 실정에 맞게 도입하는 등 선진화된 PR 2.0 서비스 개발도 추진 중에 있다.

태터앤컴퍼니도 이번 제휴를 통해 인컴브로더가 보유한 기업 네트워크를 잠재 고객사로 확보함으로써 기업 블로그 마케팅 컨설팅 사업에 힘을 받게 되었다. 특히 100여 명의 파워 블로거 네트워크인 태터앤미디어를 통해 기업과 파워 블로거를 연계하는 다양한 블로그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임으로써 PR 2.0 시대에 적합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인컴브로더 손용석 사장은 "그 동안 고객에게 PR 2.0 시대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최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실험을 해왔다"며, "이번의 옴니콤 계열사들과 태터앤컴퍼니의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PR 서비스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태터앤컴퍼니 노정석 공동대표는 "최근 기업들이 블로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옴니콤 계열사들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과 만나 앞선 기업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tattertools.com

연락처

이미나 02-523-0562 010-3222-9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