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넷소프트, ‘SW 시리얼번호·시디키를 웹에서 확인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SW 설치키 이제는 기억하지 마세요!

프로넷소프트(대표 이혜란)는 소프트웨어 온라인 쇼핑몰 중 최초로 시도된 온라인을 통한 라이선스 번호 및 구매내역 확인 서비스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금주부터 본격적으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그간 소프트웨어(SW)를 구매하면 라이선스나 시디키 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있어왔고, 특히 많은 양의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기업과 구매 및 관리 담당자에겐 여간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었다.

더욱이 소프트웨어 시장의 제품 공급방식이 패키지 방식에서 ESD화함에 따라 공급된 제품의 보관 및 관리가 점차 어려워지고, 해당 제품의 라이선스 입증도 손쉽지 않을 것이다. 또한 디스크 포맷이나 시스템 에러 등으로 라이선스 정보를 분실할 경우, 라이선스를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 프로넷소프트는 이러한 고객들의 우려를 확실히 해결코자 라이선스 방식이나 온라인 다운로드 방식(ESD)으로 주문한 제품에 대하여 이미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 중인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와 라이선스인증서 및 구매 관련 자료 보관용 바인더인 ‘소프트웨어자산관리대장’은 물론 금주 리뉴얼을 마친 자사 홈페이지에서도 라이선스 번호 등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그간 SW 정품 사용에 적극 동참해 온 고객들의 우려와 불만을 해소 할 수 있게 되었다.

이혜란 사장은 “프로넷소프트는 웹을 통해 언제든지 라이선스 입증에 필요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정품을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그간 고객들이 가져온 불편사항들이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하였다.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홍보담당 박문성 주임,070-7829-9379,010-3224-6692,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