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신문도 보고 mp3 플레이어에 닌텐도 DS까지” … 영타임즈 새 봄 맞이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새 봄, 새 학기… 마음을 다 잡고 영어 공부를 시작하기 좋은 시점이다.

최근, 말하기(Speaking)와 글쓰기(Writing) 등 표현 위주 영어 실력의 힘은 결국 ‘많이 읽기(Reading)’에서 나온다는 평범한 진리가 새롭게 부각되면서 시사 영어 중심의 다양한 읽기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영자 신문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때맞춰 최적의 신문 활용 학습법 (ENIE) 교재로 평가 받고 있는 영 타임즈 (www.youngtimes.co.kr)가 영어교육에 도움이 될 다양한 이벤트로 영어 학습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년 이상의 영타임스 구독 신청을 하는 독자를 대상으로 3월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사은 행사는 4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영어 학습에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 먼저, 1년 구독 신청 독자에게는 작고 깜찍한 미키 mp3 플레이어를, 2년 구독 신청 독자에게는 코원 iAudio U5, 그리고 3년 구독 신청 독자에게는 닌텐도 DS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 고객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선물도 눈길을 끈다. 4등 (30명), 3등 (20명)에게 각각 제공되는 4기가와 8기가의 Memorive Gold USB, 2등 (5명)에게 선물하는 레인콤 CLIX Plus (4G), 그리고 1등(1명)을 위한 삼성 테크원 pmp형 디카가 바로 그 것. 또 하나, 영타임즈 6개월 이상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영타임즈와 나’라는 주제로 영타임즈를 보면서 느낀 점, 영타임즈와 관련된 에피소드 등을 써서 홈페이지에 올리면, 영타임즈 1개월 구독 연장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새 봄, 가벼운 마음으로 영타임즈와 함께 영어 여행을 떠나보자!

영타임즈 개요
영어 교육 출판사업에만 전념해 온 '영어교육 전문기업' 능률교육과 함께 발간하는 Young Times는 초등학생과 중, 고등학생의 영어 학습을 돕기 위한 영자신문입니다. 현재 미국의 첨단 교육 방식에 기반을 두고, The Korea Times 출신 편집국장과 젊은 교육 전문가 그룹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는 Young Times는, 매주 발행되는 16 페이지 전면 컬러 영자 신문, 36 페이지 ENIE (신문 활용 학습) 교재, 온라인 듣기 서비스 등이 삼위일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는 세상을 여는 창(窓)입니다. Young Times는 청소년들에게 수준에 맞는 영어 공용화 학습법을 제공함으로써 미래의 글로벌 경쟁력 배양을 위한 지침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능률교육은 Young Times라는 새로운 매체를 통해 청소년과 젊은이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튼실한 밀알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youngtimes.co.kr

연락처

02-2014-7328, www.youngtimes.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