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점프도 보고, ‘하이킹 걸즈’도 만나고”… 영타임즈 200호 발간 기념 이벤트 진행
영어 교육 대표 기업 ㈜ 능률교육, 한국 최고의 영자신문 The Korea Times와 협력하여 만드는 영자신문 영타임즈(Young Times)가 한결 같이 추구해온 시사 콘텐츠 중심의 영어 학습법(Contents-based Learning Program)이 주목받고 있는 것도 이런 흐름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런 시점에서 최적의 신문 활용 학습법(ENIE) 교재로 평가 받으며 그 입지를 굳혀 온 영 타임즈(Young Times)가 발간 200호를 맞았다는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아울러 영타임즈(Young Times)가 마련한 200호 발간 기념 이벤트도 영어 학습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6개월과 1년 구독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뮤지컬 점프 티켓. 뮤지컬 점프는 동양 무술과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마샬 아츠 퍼포먼스로 2006년 웨스트엔드 공연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태권도, 태껸, 체조 등 무술 합계 117단 가족이 펼치는 과장된 표정과 다양한 몸짓을 보며 맘껏 웃을 수 있는 공연이다. 6개월 구독 신청을 하면 점프 S석 티켓 1매와 English Top 수강권 1만원권을, 1년 구독 신청을 하면, 점프 S석 티켓 2매와 English Top 수강권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에선, 영타임즈 200호 발간 축하글을 남겨준 독자 10명에게 두 사춘기 소녀의 성장 소설인 ‘하이킹 걸즈’를, 30명에게 싸이월드 도토리 10개를 제공한다.
또 하나의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이다. 영타임즈에 관련된 퀴즈를 풀면, 능률 교육의 영어 교육 노하우가 이러닝(E-Learning)으로 실현된 English Top의 수강권을 받을 수 있다. 100점에겐 English Top 수강권 1만원권, 50점에겐 English Top 수강권 5천원권이 돌아간다.
이번 200호 발간 기념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영타임즈 구독으로 영어 학습의 네 가지 영역 – Reading / Listening / Writing/ Speaking –을 입체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도 잡고, 200호 발간 기념 이벤트의 다양한 상품도 받아 보자.
영타임즈 개요
영어 교육 출판사업에만 전념해 온 '영어교육 전문기업' 능률교육과 함께 발간하는 Young Times는 초등학생과 중, 고등학생의 영어 학습을 돕기 위한 영자신문입니다. 현재 미국의 첨단 교육 방식에 기반을 두고, The Korea Times 출신 편집국장과 젊은 교육 전문가 그룹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는 Young Times는, 매주 발행되는 16 페이지 전면 컬러 영자 신문, 36 페이지 ENIE (신문 활용 학습) 교재, 온라인 듣기 서비스 등이 삼위일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는 세상을 여는 창(窓)입니다. Young Times는 청소년들에게 수준에 맞는 영어 공용화 학습법을 제공함으로써 미래의 글로벌 경쟁력 배양을 위한 지침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능률교육은 Young Times라는 새로운 매체를 통해 청소년과 젊은이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튼실한 밀알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young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