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넷소프트, 한국 최초 우주인 기념 ‘Starry Night’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프로넷소프트㈜(대표 이혜란, www.pronetsoft.co.kr)는 한국 최초 우주인을 기념하여 현존 최고의 천문관측 전문 소프트웨어로 평가받는 ‘Starry Night(스태리 나잇)’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tarry Night은 일선 학교 및 천문대 등의 천체 교육 및 천문 동호회 등에서 가장 널리 활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로서 미국 나사(NASA)에서 제공한 각종 천체의 실사 및 실물에 가까운 그래픽 이미지 등을 통해 경이로운 천체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으며 좌표 및 시간 설정 등을 통해 특정 지점의 천체 모습을 살펴보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Starry Night은 캐나다 Imaginova사의 제품으로 해외 수입품이어서 개인이 구매하기엔 상당히 번거로운 면이 있었다. 이에 프로넷소프트는 금번 기회를 통해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을 덜어줌과 동시에, 4월 8일 출발하는 한국 최초의 우주인 탄생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4.8% 할인과 함께 200여 페이지에 달하는 한글 매뉴얼과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를 갖게 되었다.

각박한 생활과 도시의 각종 조명 등으로 인해 시골에서 조차 여유를 가지고 별을 헤아리는 것이 교과서에나 나올 법한 먼 옛날의 이야기가 돼버린 지금, Starry Night은 21세기 새로운 형태의 우주를 향한 꿈을 키워줄 것이며, 과학의 날(21일)과 어린이날을 앞두고 가장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혜란 사장은 "외부환경과 관련하여 소프트웨어 유통사에서 처음 시도되는 마케팅이란 점에 큰 의미가 있다" 며 "소프트웨어 유통 부문도 향후 외부환경에 대한 지속적 추적을 통한 마케팅 전개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홍보팀장 이기라, 070-7829-93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