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넷소프트, ‘고객 전임제' 실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프로넷소프트(대표 이혜란, www.pronetsoft.co.kr)는 고객 전임제를 실시하여 본격적으로 고객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소프트웨어 구매 및 관리는 각 기업의 구매담당자에게 전문적인 지식이 없다면 굉장히 까다로운 업무중 하나이다.

대기업 같은 경우는 전문 담당자를 두거나 컨설팅을 받으면 해결 할 수 있지만 중소기업 같은 경우는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하였을 때 딱히 해결책이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동안 기업들 특히 중소기업들은 소프트웨어 구매 시 여러 업체에 견적을 요청하여 가장 저렴한 유통사에서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이는 본질적인 소프트웨어 구매비용 절감을 위한 방법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소프트웨어 구매비용 절감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들의 라이선스 정책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지만 소비자가 이러한 정책들을 알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프로넷소프트는 이러한 고객들의 까다로운 구매절차와 구매비용 절감을 위한 방안으로 고객 전임제를 도입하여 고객별로 담당 영업사원을 배치하여 고객의 소프트웨어 구매 및 관리를 도와주고 최대한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각종 소프트웨어 관련 자격증을 갖춘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기술적인 문제도 해결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혜란 사장은 “프로넷소프트의 전 사원은 고정 ID를 가지고 있어 고객별로 영업사원을 전임하는 것이 수월하였고, 고객전임제를 통한 최종 목표는 맞춤별 컨설팅으로써 고객별로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불필요한 소프트웨어를 가려내어 최적의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컨설팅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홍보담당 박문성 주임, 02-3472-9360, 070-7829-93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