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TRUAV 장거리 HDMI케이블 출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8-05-13 11:33
서울--(뉴스와이어)--AV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장거리 접속용 HDMI케이블 TRUEAV ULTRA SPEED 1.3 HDMI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HD영상과 오디오를 동시에 전송하며 다양한 AV기기 및 PC연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이 전송하지 못했던 1920*1080P 의 FULL HD해상도를 최대 25미터까지 손실 없이 전송할 수 있다. 또한 HDMI 1.3규격을 지원하여 기기간의 컨트롤기능인 CEC 지원 및 WQXGA 해상도와 차세대 오디오규격에 대응가능하다.

특히 장거리접속을 보조하기 위한 일체의 증폭 또는 모듈레이터를 내장하지 않은 순수한 Copper based 타입의 HDMI케이블로서 리피터나 증폭회로를 내장한 제품들의 호환성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고해상도 비디오 및 멀티채널 오디오를 하나의 케이블로 동시에 전송하는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HDMI는 PDP, LCD TV, 프로젝터 등의 HDTV 디지털디스플레이 장치의 연결에 이상적인 전송방식으로 HDDVD 플레이어, 디지털 케이블/위성수신 셋탑박스, 블루레이플레이어와 같은 소스기기와 손실 없는 디지털 접속이 가능해진다.

TRUEAV ULTRA SPEED HDMI케이블은 FULL HD신호 전송에 완벽한 1080p 해상도를 위한 대역폭을 지원하며 24AWG의 순도 높은 구리도체로 제조되어 높은 신호 전송률을 유지한다.

또한 금도금 연결단자와 접지기능으로 정교한 접속 및 내구성이 향상되었으며 친환경사양인 ROHS 대응 및 UL등급을 지원한다.

이 제품의 모델 및 사양은 아래와 같다.

TRUEAV ULTRA SPEED 1.3 HDMI TBU100 10m
TRUEAV ULTRA SPEED 1.3 HDMI TBU150 15m
TRUEAV ULTRA SPEED 1.3 HDMI TBU200 20m
TRUEAV ULTRA SPEED 1.3 HDMI TBU250 25m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 대리,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