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아날로그 RGB신호를 HDMI로 변환하는 컨버터 발매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8-05-27 09:00
서울--(뉴스와이어)--AV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PC에서 출력되는 VGA신호를 HDMI로 변환하는 어댑터 TrueAV VGA to HDMI convertor TCV0101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PC의 VGA포트를 DVI 및 HDMI신호로 변환하는 어댑터로 노트북 또는 일반 아날로그 RGB출력신호를 손쉽게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DVI나 HDMI단자가 내장된 LCD모니터 및 HDTV로 접속할수 있다.

또한 D-SUB 입력단자를 내장한 HDTV에서도 RGB접속시에는 최대 표시해상도가 SXGA로(1280x1024) 제한되어 PC의 화면을 FULL HD(1920*1080P)등의 고해상도로 표시하기 위해서는 DVI 또는 HDMI접속이 요구된다. 따라서 VGA카드가 FULL HD해상도를 지원하면 본 제품을 이용하여 PC의 컨텐츠를 대화면의 HDTV에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오디오입력이 가능하여 음성신호가 통합된 HDMI포맷의 장점을 그대로 활용하여 여러대의 소스기기나 디스플레이기기를 설치한 환경에서도 통일된 신호로 분배나 전송이 유리해진다.

독립적인 디지털 비디오 컨버터로서 일체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으며, DVI 또는 HDMI케이블을 이용하여 다양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접속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오디오앤케이블등의 총판점과 각종 AV전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125,000원이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김진영 대리, 02-704-5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