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넷소프트, 소프트웨어 포털사업 추진
1997년 진출한 프로넷소프트 이혜란 사장은 소프트웨어 판매 유통사로서 제품 판매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소프트웨어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들을 하여 왔다.
먼저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자체 ERP시스템인 ‘WorkPro’를 개발하여 고객만족 실현을 향해 노력하고, 3만여 소프트웨어를 취급함으로써 고객이 찾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쓰고 있으며, 60여 가지의 제품의 별도 사이트를 만들어 상세한 정보를 전달하여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또한 10여년간의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서 고객들은 언제든지 제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자신의 라이선스 구매 내역과 시리얼 번호등의 정보를 필요할 때 마다 실시간으로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 편의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더욱이 PIMS(명함관리프로그램)개발로 고객에게 소프트웨어 검색 및 정보제공, 명함관리, 무료 SMS 및 팩스 등의 혜택과 ‘소프트웨어세상’ 발간으로 소프트웨어 업계 동향에 대하여 전달하는 등 소프트웨어 포털사이트의 목표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
이혜란 사장은 “프로넷소프트의 최종 목표는 소프트웨어에 관한 정보를 검색할 때는 고객들이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보다는 자사의 쇼핑몰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를 이용하는 것이고 또한 PIMS 업그레이드 개발을 통하여 소프트웨어에 관한 정보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목표를 향해 끊임 없이 도전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홍보담당 박문성 주임, 02-3472-9360, 070-7829-93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