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제3회 대기전력 우수업체’ 선정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엡손(www.epson.co.kr 대표 히라이데 슌지)은 ‘(사)소비자시민모임’에서 대기전력 절감 제품 제조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제3회 대기전력 우수업체’ 심사결과 잉크젯 복합기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제3회 대기전력 우수업체’는 TV,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세탁기 등 총 9개 부문으로 나누어 선정하였으며 이번 심사에서는 LG전자, 삼성전자, 웅진코웨이 등 국내기업이 선전한 가운데 외국계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한국엡손’이 수상하였다.

한국엡손은 이미 지난 제1회 및 제2회 ‘대기전력 우수업체’ 의 프린터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올해로 3회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2007 제11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의 녹색기기부문 대기전력위너상과 '2007 에코하이테크 어워드’의 에너지 절감 / CO2 축소 부문을 수상하면서 '환경경영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엡손코리아 서치헌 부장은 “엡손은 대기전력 저감 등의 방법으로 자원을 절약하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의 중대성을 충분히 고려해 제품을 연구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pson.co.kr

연락처

한국엡손 홍보담당 김병철 팀장, 02-498-2714, 011-9976-54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