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경제적인 보급형 고품질 잉크젯 프린터 복합기 3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엡손(www.epson.co.kr 대표 히라이데 슌지)은 경제적인 가정용 보급형 프린터 ‘Epson Stylus T10/T20’ 2종과 사진까지 초고속으로 인쇄 가능한 고품질 잉크젯 복합기 ‘Epson Stylus TX400’ 등 총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Epson Stylus T10/T20’, ‘Epson Stylus TX400’는 경제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출력이 가능한 프린터와 복합기로 저렴한 구입비용과 개별 카트리지의 강점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T10’과 ‘T20’은 출력 자체의 핵심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자신의 사용 형태에 따라 표준용량과 소용량의 잉크 카트리지 타입을 선택해 활용 할 수 있고, 고속으로 인쇄(T10 : 22/13ppm, T20 : 26/14ppm)가 가능해 일반문서와 사진출력 시간까지 절약 할 수 있다.

또한 경제적인 저가형 프린터임에도 불구하고 ‘엡손 듀라브라이트 울트라 잉크’를 채택해 깨끗하고 선명한 고화질의 출력결과를 얻을 수 있고, 물과 빛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까지 갖추었다.

자동컬러 보정기능인 ‘Photo Enhance’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자동으로 색상 보정이 가능하고, Web-to-page를 통해 웹 화면을 편리하게 인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종이와 잉크의 낭비를 막을 수 있다.

고품질의 잉크젯 복합기 ‘TX400’은 다양한 기능과 빠른 속도가 강점이다.

'TX400’은 프린터, 복사, 스캔기능을 기본으로 일반 문서 뿐만 아니라 사진까지 다양한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듀라브라이트 울트라 잉크’로 선명한 문서와 사진을 출력할 수 있고, 특히 흑백 34ppm, 컬러 34ppm으로 초고속 인쇄가 가능하다.

'TX400’은 2.5인치의 컬러 LCD로 디지털카메라나 메모리카드를 연결해 PC없이도 편리하게 사진을 출력할 수 있고 특히 CF, 메모리스틱, SD/MMC, xD-Picture 카드 등 다양한 메모리 카드 슬롯과 'PictBridge’기능을 지원해 편리하고 고품질의 출력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Photo Enhance’ 기능으로 자동 색상보정이 가능하고, 'Easy Photo Fix’로 노출이 맞지 않은 사진도 간단하게 색상을 보정할 수 있다.

한편 엡손이 제공하는 ‘Epson Creative Suite S/W’를 통해 간편한 사진인쇄 및 사진파일을 관리할 수 있고, ‘Epson Scan’으로 편리한 스캔작업이 가능하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용지에 맞출 확대 축소 복사도 가능하다.

엡손의 서치헌 부장은 “최근 가정에서는 프린터를 사용하는 사람의 나이, 성별, 직업 등에 따라 출력형태가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속도, 품질, 기능 등 사용하는 형태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특히 문서와 사진 출력을 주로 하는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pson.co.kr

연락처

한국엡손 홍보담당 김병철 팀장, 02-498-2714, 011-9976-54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