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규 수출입은행장, 2005 춘계 경영전략회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신동규 한국수출입은행장은 3월 4일 경기도 용인 수출입은행 인재개발원에서 임원 및 부·실장 등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5년 춘계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고객중심의 경영혁신체제의 강화’ 등을 주제로 집중 토론을 벌인다. 이날 회의는 내부 전산망을 통해 전직원에게 실시간 중계된다.

신행장은 이날 회의에서 ‘기관 관점’에서 ‘고객 관점’으로 변화된 경영패러다임하에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외에 제3의 고객만족 요소인 인적요소(휴먼웨어)의 구축을 주문하면서, ▲고객지원 기반구축 ▲고객만족(Consumer Satisfaction, CS) 경영 체제 구축 ▲고객서비스 개발 ▲마케팅ㆍ홍보 효율화 등 4대 부문별 23개 중점과제에 대한 전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강조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혁신에 강력한 의지를 표명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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