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토 토마토, “140m 오므라이스” 만들어요

서울--(뉴스와이어)--초대형 오므라이스도 구경하고, 시식체험도 함께 하세요!

국내 최대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대표 신희호, www.omutotomato.com)가 ‘2008 서울기네스푸드페스티벌’ 개막행사에서 세계에서 가장 긴 140m 초대형 오므라이스 만들어 기네스 기록 도전에 나선다.

오는 28일 오후 6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우리 음식인 쌀을 주제로 한 오므라이스 만들기로 기네스 도전행사를 통해 우리 음식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일반시민과 외국 관광객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기네스 도전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국내 순수 농산물로만 사용된다. 특히 이번 초대형 오므라이스 제작을 위해 약 40여명 조리사와 스텝들이 현장에 투입될 예정이다.

약 2시간에 걸쳐 완성된 오므라이스는 현장에 참가한 시민들과 더불어 사랑의 교회 장애우 단체의 초청 관람객들과 함께 시식할 계획이다. 오므토 토마토는 최근3년 동안 월 2회씩 장애우 단체 초청무료시식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이번 오므라이스 제작행사에도 역시 초청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한국 기록은 2007년 오산대학교 에서 만들어진 133.1m이다. 오므토 토마토는 지난 2005년 25m 길이의 오므라이스 만들기 이후 세계 기네스 기록을 위해 140m로 재 도전하게 된다.

이날 행사현장에서는 ‘오므라이스 많이 먹기’와 ‘오므라이스 빨리 먹기’ 등의 다양한 기네스 도전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일반시민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행사 참여방법은 ‘오므토 토마토(www.omutotomato.com)’ 및 ‘2008 서울기네스푸드페스티벌(foodfestival.seoul.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므토 토마토 이혁제 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 쌀로 만든 오므라이스의 맛과 우수성을 전세계로 알린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이번 도전에서 기록 경신에 성공하면 한국 기록을 수립한 뒤 영국 기네스북 본사에 등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계적으로 이슈가 될만한 대규모 기네스 도전행사를 통해 서울과 우리 음식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기획된 “2008 기네스푸드페스티벌”은 오는 6월28일 18:00~21:00까지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140m 초대형 오므라이스 만들기를 시작으로 11월까지 “대한민국 푸드파이터 대회”, “초대형 송편 모자이크 만들기”, “아시아 송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가 약 6회에 거쳐 개최될 예정이다.

아모제 개요
마르쉐는 아모제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arche.co.kr

연락처

오피큐알 이지은 010-4007-40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