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 뮤지컬 스타와 함께하는 테마가 있는 뮤지컬콘서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지엠대우가 공동주최하는 첫번째 뮤지컬토크콘서트가 14일 대학로 PMC자유극장에서 열렸다. 일반 관람객 120명을 초청한 이 행사는 인기 뮤지컬 배우가 본인이 직접 출연한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곡을 공연하는 이색 콘서트로 진행됐다.

‘첼로와 피아노가 있는 풍경’이라는 부제의 이번 콘서트에서는 정상훈, 홍경수, 양꽃님, 김수용, 최보광 등 정상급 뮤지컬 주역이 직접 출연하여 화제의 뮤지컬에 나오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이날 관람을 한 우선하(25. 회사원)씨는 “평소에 좋아하는 뮤지컬 배우를 직접 볼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며 “뮤지컬 콘서트처럼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뮤지컬 관련 행사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표시했다.

지엠대우는 매월 둘째주 월요일마다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 다음 달에는 8월 11일 홍대 인근 극장에서 호러 뮤지컬 컨셉의 콘서트 ‘한여름밤의 공포 체험’(가제)를 열 계획이다.

매월 열리는 뮤지컬 콘서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지엠대우 뮤지컬 포털 사이트인 더뮤지컬(www.gmdaewoo.co.kr/musical)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올해 7월 부터 지엠대우 오너 멤버십 통합 사이트인 참클럽 회원들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지엠대우 뮤지컬 데이’를 통해 최대 70%까지 뮤지컬티켓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 2002년 기업 출범 이후부터 꾸준히 뮤지컬 산업을 후원해 온 지엠대우는 전국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등 국내 뮤지컬 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스위치 홍보팀 김윤오 02-3475-19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