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I, 용인 ‘효행의 집’에서 주말 사회공헌활동 전개

용인--(뉴스와이어)--한국소방검정공사는 지난 19일(토) 용인 양지에 위치한 「늘 섬기는 효행의 집」을 방문하여 벽지 도배 및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공사 기획관리본부 직원들은 주말 태풍 영향으로 폭우가 쏟아지는 속에서도 매월 실시하는 “함께 나누는 토요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날 활동을 강행하였으며, 습하고 노후화된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천정과 벽면의 벽지 도배 작업 후 실내 마무리 청소까지 진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공사는 "나눔과 참여의 활동 전개로 따뜻한 세상 건설 및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공사구현"을 목표로 서로 돕는 아름다운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매월 “함께 나누는 토요일”을 지정하여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각 본부별로 매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 개요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은 소방기본법 제45조에 의하여 1977년에 설립된 특수법인으로서 소방기기에 관한 국내 유일의 국가공인 검정기관입니다. 주요 소방기기 및 위험물탱크의 성능과 안전성 검정을 담당하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은 ▲소방제품의 형식승인, 제품검사 및 방염성능검사 ▲위험물탱크 안전성능검사 및 위험물성상판정 ▲소방용기계·기구와 소방시설 및 위험물의 안전관리 ▲소방기기의 품질향상을 위한 연구 및 기술지원 육성 등의 법적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가공인 시험 및 검사기관(KOLAS)으로 지정된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은 UL, FM, CSIRO 등의 국제시험검사기관과의 교류를 통하여 국내소방기술의 선진화에 노력하고 있으며, 제조업체 지원활동의 일환으로 국내외 전시회 지원 및 연구개발지원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fi.or.kr

연락처

한국소방검정공사 기획혁신팀 김창민 031-289-27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