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민연금공단 고객제안 집중접수
제안은 국민연금 홈페이지 '참여마당 - 고객제안‘에 게시하거나 내방, 팩스(02-3485-9860),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국민연금의 효율적 신고 방안 및 고객 상담 개선사항, 이외 국민연금 관련 자유 주제로 제안 가능하다.
우수 제안자에게는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 동상 1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고, 우수제안으로 채택되지 못한 제안에 대해서도 20명를 선정,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우수 제안 발표는 2008년 10월 초 공단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고객제안 집중접수기간이 끝나도 제안 접수창은 늘 열려 있을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nps.or.kr
연락처
고객지원실 2240-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