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민연금공단 고객제안 집중접수

서울--(뉴스와이어)--국민연금공단(이사장 박해춘, www.nps.or.kr)은 8월 한 달을 업무효율 증진 및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제안 집중접수기간으로 정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고객제안을 접수한다.

제안은 국민연금 홈페이지 '참여마당 - 고객제안‘에 게시하거나 내방, 팩스(02-3485-9860),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국민연금의 효율적 신고 방안 및 고객 상담 개선사항, 이외 국민연금 관련 자유 주제로 제안 가능하다.

우수 제안자에게는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 동상 1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고, 우수제안으로 채택되지 못한 제안에 대해서도 20명를 선정,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우수 제안 발표는 2008년 10월 초 공단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고객제안 집중접수기간이 끝나도 제안 접수창은 늘 열려 있을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np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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