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친환경 모기퇴치제 2종 출시

뉴스 제공
오토원
2008-08-18 11:17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인증업체 오토원 (대표 ;윤옥연 www.autoone.co.kr)에서는 순수천연식물성 원료로 걸어만 두어도 모기,해충이 도망 가는 친환경 모기퇴치 방향제와 냄새제거제 고모방 2종 세트를 출시 했다. 1세트에 소비자가 8,000원.

일본뇌염 모기와 말라리아 모기 가 발생하는 철이면 특히 노약자나 어린이는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 해야한다.

식물성 모기퇴치제 ‘고모방’ 은 천연식물성 증점제 와 모기가 싫어 하는 시트로넬라, 안정감과 스트레스 를 풀어주는 라벤더추출물로 개발되어 살충제 나 스프레이 가스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것이 특징 이다.

부착고리가 있어 어린이 방 이나 유치원, 병원 ,학원, 거실, 식당, 공중화장실 , 축사, 작업장, 등 에 걸어 두면 모기,해충이 발생 하지않아 편리하다.

젤타입 의 고체 라서 몸에 직접 뿌려서 피부염을 유발 하는 부작용 이 없고 60g 1개로 30여일 사용할 수 있어 지속 기간이 길며 용기의 양방향 에서 공기가 통 하도록하여 발산 기능 을 높여서 야외 텐트 등 어느 장소 던지 사용 하기가 아주 쉽다.

‘고소방,은 자동차냄새, 냉장고, 화장실, 애견센타 등 생활 에서나는 냄새를 국제적으로 인증받은 아연화합물로 냄새의 입자를 분해 하여 제거 하는 탁월한 성능을가진 친환경탈취제여서 여름철 악취와 모기 를 동시에 해결 할수 있는 제품으로, 발명특허 0471661호 ,실용신안등록 0425922호, 디자인등록 0440120호과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자율안전 시험성적 을 한국화학시험연구원 (B072A016-7511A) 통과하여 안전성검사 를 받은 제품으로 편리성과 안정성을 평가 받고 있다 .

이에 대해 오토원 윤옥연 대표는 “사용자가 편리하고 인체에 해롭지않는 환경친화제품을 생산함으로 환경을 생각 하는것이 기업 이념 이다 ” 라고 말했다.

오토원은 '최고의 품질,정직한 제품으로'의 표어아래 적극적 인 투자와 연구개발로 제품마다 높은 자부심 을 갖고 생산함으로 환경부의 친환경인증 과, ISO 9001 인증, 중소기업청우수제품, 특허청우수제품 등 으로 선정되어 항상 연구하고 도전하여 기업의사회적 책임을 향해 나아간다는 기업목표 를 정하고 있다.

문의 : (한글인터넷) 오토원

오토원 개요
오토원은 '친환경녹색 제품, 정직한 품질'의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생활 악취, 산업용 악취, 공공장소의 악취를 제거하는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를 개발하였다. 발명특허 등 다량의 지식재산을 보유하였으며 2006년 국내 최초 친환경인증을 획득하였다. 악취를 분해하는 ‘고소탈’ 친환경 탈취제, 향균력 99.9%의 섬유 탈취제, 장시간 지속되는 공기청향제, 플라스틱에서 향을 발산하는 향파우더, 자동 세차용 세제 등의 제품은 공인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 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악취방지 제조공단, 쓰레기 집하장, 환경 청소 부문, 공공시설 및 철도 등 지자체 공공기관에 공급하여 공기 질을 깨끗하게 함으로써 악취로 인한 2차 환경오염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녹색환경대상 환경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녹색성장브랜드 대상, 원료부문환경마크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 우수발명기업특허청상 등을 수상한 여성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02-472-3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