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센스 방향제, 환경표지 인증 획득

친환경방향제 오토원 센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표지인증으로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오토원
2017-05-02 08:21
서울--(뉴스와이어)--오토원(대표 윤옥연)이 2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던 ‘오토원 센스 방향제’에 진보된 기술을 개발하여 새로운 디자인의 ‘오토원 센스’를 출시하였다.

실내, 매장, 건물, 세차장, 화장실 등에서 냄새를 없애고 실내를 향기롭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오토원 센스’는 환경부 친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고, 화학물질등록 및 평가에 의한 위해우려제품 자가검사시험을 통과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친환경방향제로 새롭게 태어났다.

내용물이 투명하게 보이는 맑고 깨끗한 센스 공기청향제는 1회 분무로 6시간 이상 지속되는 기술을 갖추었고, 머리가 아프지 않도록 해 기존 방향제와 차별화했다. 무엇보다 구성원료에 호흡기나 인체에 해로운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 MIT, PHMG, PHMB 등 살생물질이 함유되지 않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오토원 센스는 이로 인해 자원을 순환하고 유해물질을 감소시켜 EL 322 방향제 환경표지 인증 16307호를 획득하였다.

환경부에서는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 호흡 노출 우려가 있는 스프레이형 세정제, 방향제, 탈취제에도 살생물 물질에 대한 안전관리를 강화하여 CMIT 성분검출 등 위해 성분 안전기준을 위반했을 시 영업정지 및 처벌을 강화하고 위반 업체와 제품을 환경부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있다.

생활 화학제품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처벌에도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오는 방향제와 탈취제를 진짜 친환경 제품인지 소비자가 알수 있도록 환경부에서 는 환경표지 마크를 TV 광고로 소비자 에게 정보를 제공 하고있다.

친환경기업 오토원에서는 인체, 생태계에 독성이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친환경방향제, 친환경탈취제, 자동세차용 세제를 생산하고 있으며 친환경표지인증 탈취제는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공공분야에 공급함으로써 친환경 인증 기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윤옥연
02-472-38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