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고소탈 페브릭 섬유탈취제 대용량 출시

냄새·세균 박멸 대용량 섬유탈취제

뉴스 제공
오토원
2019-12-19 06:00
광주--(뉴스와이어)--친환경 탈취제생산 전문 오토원(대표 윤옥연 )은 냄새와 세균을 제거하는 ‘고소탈 페브릭’ 섬유탈취제를 전문가업소용 대용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조류로 만들어진 고소탈 페브릭은 의류, 침구류, 신발, 자동차 시트 등에 베인 땀냄새, 담배 냄새, 실내 냄새 제거에 99.9% 항균력이 뛰어나다. 기존 휴대용 70mL, 200mL, 가정용 500mL 외에도 5kg, 10kg의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이번 대용량 출시로 호텔, 숙박시설, 펜션, 청소 전문 업체 등에서는 용기의 가격이 빠지고 기존가격의 45~50% 낮은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대신 대용량에는 빈 용기와 분무기 세트를 무상제공 하고 있다.

고소탈 페브릭 섬유 탈취제는 생활화학 안전확인 검사합격( C-A10 B-D00050003-A151 ) 제품으로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친환경 탈취제의 대표적 브랜드 ‘고소탈’은 2003년부터 정부조달청에 등록한 후 현재까지 나라장터를 통한 공공기관과 지자체에 공급함으로써 공공분야의 악취 저감과 친환경 녹색기술을 발전시킨 공로로 3년연속 녹색환경대상과 조달 공공분야의 실적으로 조달청장표창을 받았다.

오토원 윤옥연 대표는 “고소탈은 이미 친환경 탈취제의 대명사가 되었다. 식품 원료와 식물성 제품으로 화학제품과 달리 안전한 성분으로써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생산한다”고 말했다.

오토원 개요

오토원은 ‘친환경녹색 제품, 정직한 품질’의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생활 악취, 산업용 악취, 공공장소의 악취를 제거하는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를 개발하였다. 발명특허 등 다량의 지식재산을 보유하였으며 2006년 국내 최초 친환경인증을 획득하였다. 악취를 분해하는 ‘고소탈’ 친환경 탈취제, 향균력 99.9%의 섬유 탈취제, 장시간 지속되는 공기청향제, 플라스틱에서 향을 발산하는 향파우더, 자동 세차용 세제 등의 제품은 공인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 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악취방지 제조공단, 쓰레기 집하장, 환경 청소 부문, 공공시설 및 철도 등 지자체 공공기관에 공급하여 공기 질을 깨끗하게 함으로써 악취로 인한 2차 환경오염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녹색환경대상 환경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녹색성장브랜드 대상, 원료부문환경마크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 우수발명기업특허청상 등을 수상한 여성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윤옥연
02-472-38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