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고소탈에어 ‘GSTA 130’ 탈취기 출시

뉴스 제공
오토원
2016-12-30 07:00
서울--(뉴스와이어)--가습기 사건 이후 탈취제, 방향제가 인체독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친환경 인증 기업 오토원이 인체, 생태계에 독성이 적은 친환경탈취제를 사용하여 냄새를 제거하는 고소탈에어 ‘GSTA 130’ 탈취기를 개발 완료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펜 방식의 탈취기는 내부에 수납된 친환경고체탈취제 ‘고소탈’의 탈취성분을 확산시킴으로 담배냄새, 화장실냄새 등 밀폐공간의 냄새제거를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고체친환경탈취제인 ‘고소탈’은 환경부 친환경표지인증 제품으로 고소탈에어 탈취기와 접촉시켜 공기중의 악취 입자를 분해하여 제거하는 친환경방식이다.

화장실, 흡연실, 이동화장실 등 밀폐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나 전기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탈취제는 사용환경에 따라 60일까지 사용가능하다.

오토원 개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오토원은 ‘최고의 품질, 정직한 제품’이라는 모토 아래 혁신과 도전정신으로 해초류의 식품으로 생활악취, 산업용악취 등을 제거하는 친환경탈취제 ‘고소탈’을 개발하였다. 발명 특허, 실용 특허, 디자인 특허 등록 및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여 공단과 지자체 공공 기관에 악취 방지를 위해 공급하고 있다. 두통을 유발하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공기청향제센스, 향파우더 등의 제품으로 ISO 9001:2000 인증,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매달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친환경인증 중소기업청 우수제품 특허청의 우수 발명품 녹색성장브랜드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항상 연구하며 도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언론문의처
오토원
윤옥연
02-472-38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