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에어, 2008 제주 그랜드 세일

부산--(뉴스와이어)--영남지역 대표항공사인 영남에어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에서 주관하는 2008 제주 그랜드 세일 행사에 참여하여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9월 제주도 여행객들이 보다 저렴하고 실속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제주 출•도착 전 노선구간인 부산~제주, 대구~제주, 김포~제주를 편도 및 왕복으로 이용가능하며 특별할인요금(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미포함)을 적용한 노선별 가격은 △부산~제주 구간은 34,640원, △대구~제주 구간은 38,000원, △김포~제주 구간은 44,720원부터다.

인터넷 예약 시 조기 예약하는 경우 상기 요금에서 10%의 추가할인까지 파격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단 추석 특송기간인 9월 12일~15일은 전 노선구간이 특별할인에서 제외되며 이 행사는 영남에어 홈페이지(www.ynair.co.kr)통해 한달 동안 진행된다.

영남에어는 성수기 기간 동안 항공료 부담 및 부족한 좌석으로 항공편을 예약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영남에어 권태형 홍보팀장은 “9월 중순부터 영남지역민들과 지역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캠페인 실시하기로 하는 등 앞으로도 영남에어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남에어 개요
영남의 날개, 주식회사 영남에어는 부산, 대구를 중심으로 새롭게 지역항공사업을 벌여나가고자 한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기본에 충실하게 차분히 준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하는 진정한 지역항공사로 성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ynair.co.kr

연락처

영남에어 홍보마케팅 담당 권태형 팀장 051-790-61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