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맨데이트’ 한가위 스페셜 이벤트! 전국 5대도시 무료 귀성버스 운행
포털 사이트 네이버 영화 섹션과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20대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강릉과 속초 지역 중 원하는 지역을 선택,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본인과 동반 1인이 함께 고향으로 갈 수 있다.
<맨데이트:신이 주신 임무>는 화곡리라는 마을에서 연쇄 강간 살인사건이 끊임없이 이어지자 마을은 공포 속으로 빠지게 되고 경찰들은 단서조차 잡지 못한다. 이 사건은 인간의 범행이 아닌 악령의 짓임을 짐작한 고스트 헌터 최강(재희)이 마을에 찾아오게 되면서 사건은 겉잡을 수 없을 정도로 미스터리속으로 빠져들게 된다는 내용이다.
영화 <맨데이트:신이 주신 임무> 의 제작사인 메가픽쳐스제이씨는 올해 한가위는 고유가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짧은 연휴 기간으로 인해 귀성을 포기하는 사태가 우려 되자 서민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 탑승 이벤트를 준비한 것.
<맨데이트> 귀성 버스는 차량 외부 전체를 영화 이미지로 둘러싼 랩핑버스로 운행하는데 보통은 차 안에서 바깥 풍경이 보이지 않는데 반해 차안에서도 바깥 풍경이 보이도록 디자인 되어 답답함을 해소하였다.
이번 귀성 이벤트에 참여하는 귀성객들에게는 <맨데이트> 티셔츠를 제공하며 예고편을 버스에서 관람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색다른 귀성길이 될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귀성객은 9월 3일부터 네이버 영화 섹션에 들어가서 참여하면 되며 9월 10일 당첨을 발표한다. 출발은 13일 오전 8시 30분, 서울 청담역을 출발하여 대전, 대구, 부산, 광주, 강릉/속초간 총 5대가 운행할 예정이며 이용 고객은 최대 8천 만원 상당의 여행자 무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스트 헌터와 악령의 대결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초자연적 액션 스릴러 영화 <맨데이트: 신이 주신 임무>는 오는 10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공간 02-3445-5088
-
2008년 12월 28일 10:53